이 사람 덕분에 천추의 한을 풀었다는 텍사스 청년

조회수 2020. 7. 16. 14:0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Q 글 김승호
출처: 천유진 인스타그램 @eugenec485
미국 생활을 청산하고 현재 부동산업에 종사하는 직장인 천유진 씨. 올해 30대 후반인 그는 텍사스 시골 마을에서 오랫동안 생활했어요.
출처: 천유진 인스타그램 @eugenec485
텍사스에서 학창 시절을 보내면서 동양인은 작고 왜소하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는 유진 씨는 오랜 시간 운동하면서 조금씩 몸의 변화를 느끼기 시작했죠.
출처: 천유진 인스타그램 @eugenec485
6년간 꾸준한 트레이닝으로 순수 근육량을 5kg 늘리면서 좁았던 등이 넓어지고, 하체에도 몰라볼 만큼 근육이 붙어 텍사스 지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어요.
출처: 머슬마니아 코리아 사진 제공
트레이너의 권유로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한 유진 씨. 하지만 한국에 지인도 없고, 대회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탓에 번번이 탈락의 고배를 마셔야 했죠.
출처: (좌)머슬마니아 제니스 사진 제공 / (우)천유진 인스타그램
그러던 어느 날 머슬마니아 수상자인 서영석 선수를 만나 대회준비 노하우를 전수받으면서 드디어 올해 머슬마니아 제니스 챔피언십에서 입상하며 천추의 한을 풀게 됐어요.
출처: (좌)천유진 인스타그램 / (우) 머슬마니아 제니스 사진 제공
결코 포기하지 않는 열정과 운동을 통해 얻은 자신감, 긍정적인 마인드로 텍사스 친구들에게도 귀감이 되고 있다는 유진 씨가 대회를 준비하면서 꼭 했다는 운동을 배워볼까요?
출처: Photo by WILDBODY
세계적인 레전드 보디빌더 도리안 예이츠의 이름을 따서 만든 등 운동입니다. 등 근육 중•하부를 단련하는 데 특히 효과적입니다.

맥스큐TV

출처: Photo by WILDBODY
가슴 중•하부를 단련하기 좋은 운동으로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저항으로 넓고 큰 가슴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맥스큐TV

출처: Photo by WILDBODY
복직근 단련에 효과적인 운동으로 공중에 매달려 실시하기 때문에 운동 전 충분한 스트레칭이 필요하며, 신체 단련 후에 실시하길 권장합니다.

맥스큐TV

출처: 천유진 인스타그램 @eugenec485
부족한 점을 보강해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 도전해 보고 싶다는 유진 씨. 제2의 고향이나 다름없는 미국 본토에서 한국인의 위상을 높이고 싶다는 꿈이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