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운동 1도 모르던 그녀가 두 달 만에 美친 몸매 만든 비법

조회수 2019. 12. 20. 12:3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Q 글 김성민
출처: Photo by 제이니힐 스튜디오
통통 튀는 매력으로 헬스앤피트니스 남성 잡지 <맥스큐> 12월호 커버를 장식한 정예리 씨.
출처: (우) Photo by SAINTPHOTOLIFE
운동 1도 모르던 ‘헬린이’였던 그녀는 두 달 만에 여신 몸매를 만들어 화제가 됐어요.
출처: 정예리 인스타그램 @xo_yeri
피트니스 대회에 출사표를 던진 예리 씨는 두 달 동안 헬스장에서 살다시피 하면서 운동했고, 식단 관리도 철저하게 해나갔죠.
출처: 정예리 인스타그램 @xo_yeri
외로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라 대회 준비 기간 사람을 만나지 못하는 것이 가장 힘들었지만,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그녀.
출처: (좌) 정예리 인스타그램 @xo_yeri / (우) 머슬마니아 코리아 사진 제공
끝까지 인내하며 견딘 결과, 평소 콤플렉스였던 힙에 볼륨감을 더하고 완벽한 몸매와 미모, 화려한 퍼포먼스로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차지한 그녀의 힙 운동 비법을 알아볼까요?
출처: <맥스큐> 2019년 12월호 www.maxq.kr
스쿼트에 숄더프레스를 결합한 운동입니다. 탄력 있는 애플힙과 아름다운 어깨라인을 만들 수 있고, 칼로리 소모 또한 확실해 지방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출처: <맥스큐> 2019년 12월호 www.maxq.kr
와이드 스쿼트는 발을 넓게 벌림으로써 허벅지 내측과 둔근의 자극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운동입니다. 운동 시 허리가 둥글게 말리지 않도록 주의하며 운동하세요.
출처: (우) Photo by 제이니힐 스튜디오
누군가에게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때 가장 빛날 수 있다는 예리 씨.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그녀의 도전을 <맥스큐>가 응원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