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로그미디어

캠핑매니아가 찾는 제주도 글램핑·캠핑장 다섯

제주 캠핑장 찾고있죠?

7,6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호텔, 리조트가 아닌 캠핑에 도전해보길 추천한다. 제주에는 자연과 함께하는 예쁜 캠핑장이 많고, 요즘 같은 봄 날씨를 놓칠 수 없다. 실제로 네이버 키워드 중에서 제주 캠핑에 관련된 검색량이 급증하는 중. 아이가 있거나 캠핑초보라면 글램핑과 카라반부터 시작해보길 추천한다.


제주 자연인 글램핑

제주 자연인 글램핑은 20여동의 글램핑과 펜션으로 이루어져있다. 깨끗한 시설과 예쁜 캠핑장도 물론이지만 제주 자연인 글램핑의 장점은 위치. 제주 시내중심가에서 약 5분 거리에 있어서 주변 맛집과 편의시설이 많다. 사려니숲길과 에코랜드, 용두암해안도로까지 모두 차로 30분 이내에 갈 수 있다. 시내와 가까우면서도 바다와 한라산을 감상할 수 있다. 야외 바비큐도 좋지만 아이가 너무 어리거나 캠핑용품을 충분히 준비하지 못했다면 캠핑장 내의 레스토랑과 카페를 이용해도 좋다. 글램핑 앞에서 개별 바비큐를 이용 가능하고, 숯과 그릴을 제공한다. 화장실과 샤워실은 공동 시설이다. 


제주 플래티늄 카라반

플래티늄 카라반은 제주도 중에서 바다와 가장 가까운 캠핑장일 듯하다. 바다와 야자수, 잔디로 이루어져 모든 곳이 제주스럽고, 네이버 예약자 리뷰만 280건이 넘는다. 제주공항에서 약 20분 거리에 있고, 카라반 바로 앞에 애월의 바다가 위치한다. 플래티늄 캠핑장은 유럽과 북미에서 유명한 독일의 하비카라반을 사용한다. 예쁜 디자인과 실용성이 장점이다. 제주 플래티늄 카라반의 핵심은 저녁 바비큐 시간. 카라반 앞에 놓은 개인 테라스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조용한 바비큐를 즐겨보자. 바다가 가까워서 수영, 스노클링, 낚시 등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많다. 카라반과 함께 펜션도 운영 중이니 참고하자.  


에코힐 글램핑

수영장이 넓은 캠핑장을 원한다면 에코힐 글램핑을 추천한다. 중앙의 수영장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글램핑장이 배치되어 있다. 수영장은 하절기에 운영되고 수영복이나 비치웨어를 준비해야 한다. 글램핑은 커플룸과 패밀리룸으로 나뉘고, 전 객실은 샤워실과 화장실을 공용으로 사용해야한다. 에코힐 글램핑의 특이한 점은 캠프파이어가 있다는 것. 다 같이 둘러앉아 불멍하기 좋다. 물론 바비큐도 이용할 수 있고, 침구세트와 전기매트도 추가로 대여 가능하다.


비체올린캠핑장

조용한 소규모 캠핑장보다는 즐길 거리, 볼거리가 많은 곳을 원한다면 비체올린 캠핑장만한 곳이 없다. 비체올린캠핑장은 힐링테마파크 내에 위치하며, 수영장, 패들보트, 수상자전거, 카약킹, 미로공원, 석상광장, 동물먹이주기체험 등 할 수 있는 놀이가 다양하다. 관광지를 찾아다니지 않더라도 캠핑장이 테마파트 내에 있으니 아이와 함께 활동적인 놀이를 찾는다면 적극 추천한다. 숙박은 방갈로와 펜션, 자가캠핑, 오토캠핑 등으로 나뉜다. 오토캠핑은 캠핑장 사이트와 텐트, 각종 캠핑용품이 포함되어 있고, 자가 캠핑은 개인적으로 텐트와 캠핑용품을 구비해야 한다. 캠핑고수라면 저렴한 자가 캠핑을 이용해보자. 


어라운드 폴리 캠프

어라운드 폴리 캠프는 제주에서 가장 감성적이고 독특한 캠핑장이다. 폴리 주변으로 사람들을 불러모은다는 의미의 Around Follie는 기존의 펜션과 캠핑의 경계를 허물며 신개념 아웃도어 스테이로써 프라이빗한 휴식, 캠핑 문화, 제주다움을 선사하는 새로운 경험의 장이 되고자 한다. 제주도 중산간 오름대에 위치해서 조용하고 자연친화적이다. 롯지 사이트, 에어스트림 카라반, 캠핑 사이트 등 여러 형태의 숙박이 가능하고, 어느 하나 예쁘지 않은 공간이 없다. 무버블 카라반, 키친 트레일러, 렌탈캠핑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로그에서 더 많은 여행정보 확인하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