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KCC오토그룹

가족을 위한 SUV로 딱, 파일럿 구매 고민 중인 아빠라면 꼭 봐야 하는 글

37,6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국내 대형 SUV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다. 포드 익스플로러가 이 시장을 개척하였고 국산 차인 현대 팰리세이드가 성공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런 것을 보면 대형 SUV를 원하고 있었던 잠재 고객들이 많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늘 살펴볼 혼다 파일럿은 2015년 출시된 3세대 차량에서 부분변경을 거친 최신 모델이다. 모난 곳 없는 다부진 디자인과 혼다 특유의 안전사양들, 여러 가지 최신 편의 사양들이 적용된 파일럿을 살펴보자.


기본과 기능성에
충실한 인테리어

파일럿은 8인승 모델과 엘리트 트림 7인승 모델 두 가지로 판매되고 있다. 혼다에서 만든 대형 SUV답게 넉넉한 실내공간을 자랑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그 외에 운전석 8방향 파워시트, 2열 윈도 선쉐이드, 2열에 3인 탑승시 넉넉하고 편안한 공간을 누릴 수 있는 플랫 플로어 옵션도 기본으로 챙겨 놓았다.

부분변경전 기존 8인승 모델에서 업그레이드 된 7인승 엘리트 모델은 2열에 독자적인 2개의 캡틴시트를 적용하여 각 좌석의 안락성을 높였다. 또한 실내에서도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대형 글라스루프도 적용이 된다. 파일럿은 3열을 펼치고 있어도 467L의 트렁크 적재 공간이 남아 여유롭게 짐을 싣을수도 있다. 3열을 접으면 1325L , 2열까지 모두 접어버리면 무려 2376L의 적재 공간이 나온다.


풍부한 편의사양들 살펴보기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 다채로운 기능이 적용된 터치식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는 Apple CarPlay가 탑재되어 있어 iPhone과 연동할 수 있으며, 멀티앵글 후방 카메라, 아틀란 3D 내비게이션, 블루투스 기능 등 다양한 정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트라이-존 컨트롤 오토매틱 에어컨디셔너 : 운전석, 동승석, 뒷좌석의 온도가 각각 독립적으로 조절되어 탑승객 모두에게 쾌적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는 첨단 에어컨디셔너 시스템이다.

TFT 디지털 계기판,

멀티 앵글 후방 카메라 (3모드)


시인성이 향상된 컬러 TFT 디지털 계기판을 통하여 각종 주행 관련 정보 및 오디오 정보들을 주행 중에도 시선의 흐트러짐 없이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는 멀티 앵글 후방 카메라 (3모드)는 후진 시 뒤 범퍼의 센서를 통해 장애물을 감지할 수 있으며, 리어 카메라의 각도를 노멀 뷰 (130°), 와이드 뷰 (180°), 탑다운 뷰, 3가지 타입으로 조절할 수 있다. 


뛰어난 순정 3D

내비게이션과 캐빈토크


아틀란 3D 내비게이션 : 조작이 쉬울 뿐만 아니라 시인성이 뛰어난 맵을 통해목적지가 어디든 쉽고 빠르게 안내해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이 가능하게 도와준다.


케빈토크 CabinTalk™ : 차량의 스피커, 헤드폰 잭, 무선 헤드폰으로부터 나오는모든 미디어의 소리를 통제하여 탑승객들에게 마치 기내 방송과 같은 편안한 안내를 도와주는 기능으로 파일럿 엘리트에 적용이 되어있다.


파일럿 엘리트가 주는

특별한 사양들


글래스 루프 & 세이프티 파워 선루프 : 뒷자리의 넓은 시야감과 풍부한 채광을 확보할 수 있는 글래스 루프와 세이프티 파워 선루프는 넓은 개방감과 안전성을 양립한 혼다만의 기술력으로 제작되었다.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 뒷좌석 탑승자를 위한 10.2인치 모니터와 2개의 무선헤드셋이 제공되며, DVD 재생과 유선 오디오 단자를 통해 추가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다. 


2열 윈도우 선 쉐이드 : 간단한 조작으로 차창을 통해 들어오는 빛을 차단할 수있어 동승객에게 편안한 실내 환경을 제공할 수 있으며프라이버시 보호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플렛 플로어 : 2열 레그룸 공간에 플렛 플로어를 적용하여 3인이 탑승 시 넉넉하고 편안한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파워풀한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해주는 파워트레인


VCM 기능이 탑재된 3.5리터 직접 분사식 엔진과 전자식 버튼 타입 9단 자동변속기의 조화는 284마력의 강력한 파워와 민첩한 퍼포먼스로 어떤 구간에서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 VCM (Variable Cylinder Management : 가변 실린더 제어 시스템) : 정속 주행, 완만한 가속 등 큰 출력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경우, 3기통 또는 6기통으로 작동하여 연비 향상에 도움을 주며, 6기통 작동 시에는 높은 출력으로 파워풀한 주행이 가능하다.


놓치지 않은 안전사양들

차세대 안전주행 보조장치

혼다센싱 탑재


혼다의 안전철학을 바탕으로 실제 도로 위에서 자율 주행의 꿈을 펼치고 있는 Honda Sensing™이 운전자가 놓치기 쉬운 아주 짧은 순간의 위험까지 철저하게 지켜주며 보행자의 안전까지 배려한 기술로 안전한 드라이빙의 궁극적인 목표를 실현한다.

도로 이탈 경감 시스템 (RDM)


의도하지 않은 차선 및 도로 이탈 감지 시, 시각적 경고, 스티어링 휠 진동으로 운전자에게 알려주며 필요에 따라 스티어링 휠 제어 및 브레이크를 작동하여 차선을 이탈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기능이다.

자동 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 (ACC)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를 유지해 주는 것은 물론, 앞차와의 거리를 감지하여 일정한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속도를 조절하는 첨단 시스템이다.

후측방 경보 시스템 (BSI)


주행 시 후측방 사각지대의 차량과 후측방에서 고속으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보하여 차선 변경 및 충돌사고 예방에 도움을 주는 시스템이다.

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 (CMBS)


선행 차량 및 보행자와의 추돌 위험 상황이 감지될 경우,운전자에게 경고를 하고 필요시 브레이크를 작동시켜 충돌 피해를 경감시켜 준다.


넉넉한 실내공간과 편안한 승차감, 뛰어난 최신 옵션을 모두 두루 갖춘 혼다 파일럿은 패밀리카와 래저용 SUV로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다. 혼다 파일럿의 가격은 8인승 5,490만원, 7인승 엘리트 5,950만원이다.

작성자 정보

KCC오토그룹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