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KCC오토그룹

가격만 중형차 한대 값이라는 특별한 자동차 키

91,8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동차 키는 매우 작습니다. 대부분 모양도 투박하고, 재미있는 퍼포먼스를 가진 차량의 키도 지루하게 생긴 것이 많습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해드릴 자동차 키는 프리미엄을 넘어 사치스럽기까지 합니다. 여러분이 지금까지 봐오던 자동차 키와는 조금 다르죠.

오늘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 키 8개를 소대해드리겠습니다. 부가티, 페라리, 메르세데스 등의 키에는 다이아몬드와 크리스탈이 박혀있기도 하고, 심지어 자동차처럼 생긴 것도 있습니다. 다소 촌스러워 보이는 것도 있지만 가격은 중형차 수준이죠.


8. 테슬라 모델 S 키 - 약 60만 원


테슬라 모델 S의 키는 매력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포르쉐에도 이와 비슷한 키가 있지만 그것보다 더 세련되어 보입니다. 소형 자동차처럼 생긴 이 키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을 뿐 아니라 테슬라 모델 S처럼 생기기도 했죠.

매끈하게 빠진 이 키는 일정 거리 내에서 차를 감지하고, 시트, 스티어링 휠, 사이드미러의 위치와 같은 것을 운전자마다 다르게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아마 어린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눈에 띄지 않는 곳에 두는 것이 좋을 것 같이 생겼습니다.

7. 메르세데스 벤츠 스와로브스키 한정판 키
약 70만 원


메르세데스 벤츠도 특별한 키를 제공했었습니다. 디자인이나 설계가 다른 것은 아닙니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일본의 부유한 고객들을 위해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제작한 800개의 한정판 키를 제공했었습니다.

이 키는 수작업으로 제작됐습니다. 300개가 넘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촘촘하게 박힌 것이 특징입니다. 키뿐만 아니라 키 홀더 주변에도 이와 같은 디자인이 함께 적용되었습니다. 다소 촌스러워 보일진 몰라도 가격이 70만 원이나 하죠.

6. 파가니 와이라 키 - 약 145만 원 


파가니 와이라의 가격은 16억 원 이상입니다. 이 정도 가격이면 자동차뿐 아니라 부가적인 것에도 기대를 하기 마련인데요. 다행히 파가니는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잘 파악하고 있었습니다. 16억 원짜리 파가니 와이라를 사면 145만 원짜리 특별한 키가 제공됩니다.

파가니 와이라의 키는 와이라와 똑같이 생긴 것이 특징입니다. 위 사진처럼 분리가 되는데, 하나는 시동을 걸때 사용되고 다른 하나는 USB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처럼 매끈하진 않지만 파가니만의 아이덴티티를 잘 담은 키라고 생각되네요.

5. BMW i8 키 - 약 145만 원


BMW의 키도 순위에 있습니다. i8을 사면 제공되는 키인데요. 이 키는 고해상도 LC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어 차량을 충전하기 전에 주행할 수 있는 거리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키에 있는 디스플레이를 통해 차량을 원격으로 조종하고, 온도를 미리 설정해둘 수도 있죠.

4. 굼퍼트 아폴로 키 - 약 1,020만 원


한국에선 다소 생소한 '굼퍼트 아폴로'의 키입니다. 아폴로의 키는 최고급 가죽이 씌워지진 수공예 작품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입니다. 여기에는 금과 은 장식도 더해졌고, 가격은 무려 1,020만 원으로 경차 가격과 가까운 수준입니다.

3. 벤틀리 다이아몬드 키 - 약 1,150만 원


벤틀리는 다이아몬드가 박힌 키를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이 키는 유명 디자이너 알렉산더 아모스가 디자인했습니다. 101개가 넘는 다이아몬드가 벤틀리 로고를 수놓은 것이 특징이죠. 가격은 무려 1,150만 원에 달합니다.

2. 비스포크 페라리 키 - 약 3,280만 원


가격하면 페라리가 빠질 수 없죠. 비스포크의 특별한 페라리 키에는 1,160개의 촘촘한 다이아몬드가 코팅되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1개의 무게가 7캐럿이나 되는 것도 특징입니다. 가격은 무려 3,280만 원으로, 현대 쏘나타를 살 수 있는 가격이죠.

1. 애스턴마틴 AMVOX2 시계 - 약 4,950만 원


사진에 있는 시계는 단순히 시간을 표시하는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애스턴마틴 DB9이나 DBS의 문을 열 수 있는 열쇠의 역할도 합니다. 애스턴마틴과 재규어 엔지니어들은 최첨단 기술과 패션을 성공적으로 통합하길 원했고, 이를 통해 탄생한 것이 열쇠의 기능을 하는 AMVOX2 시계입니다. 가격은 무려 4,950만 원으로, 그랜저를 사고도 남는 수준입니다.

작성자 정보

KCC오토그룹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