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케이비알

'천국과 지옥' LG 투타.. 류중일호, 변화가 필요해!

[LG 톡톡] LG 트윈스 시즌 4연패. 22일 잠실 SK 와이번스에서 야수진의 총체적 무기력 끝에 0-2 패배.

4,64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LG 트윈스 담당 에디터가 전하는 2019시즌 LG 관전평!

캐릭터 by 최감자, 홍보용 일러스트/카툰 작업 문의는
kbr@kbreport.com 으로!!

난 안될거야
야수진 총체적 난국, LG 4연패
'연이틀 크라이' 켈리 7이닝 1자책에도 패전

(사진 : LG 트윈스)

선발 켈리는 7이닝 6피안타 2실점(1자책)의 퀄리티 스타트 플러스(7이닝 이상 3자책점 이하)로 역투. 하지만 전날 선발 윌슨과 마찬가지로 역투에도 불구하고 패전의 멍에. 야수진의 공수 도움을 전혀 받지 못했다.


선취점 실점은 실책이 발단. 3회초 1사 후 고종욱의 땅볼 타구를 1루수 조셉이 포구하지 못하는 실책을 저질렀다. 이어진 2사 2루에서 로맥의 적시 3루타에 고종욱이 득점. 이날의 결승점이 되었다.


7회초에는 2사 후 1루 주자 노수광이 2루 도루를 시도. 이때 포수 유강남의 송구는 어처구니없이 외야로 빠져나가 도루 저지 실패. 고종욱의 우중간 2루타로 노수광이 득점해 0-2. 이때 2루수 정주현의 바운드 타구 처리도 미진했다.

LG 타선 무득점


LG 타선은 5안타 1볼넷으로 무득점. 6명의 출루가 모두 잔루에 그쳤다. 홈은커녕 3루조차 밟지 못하고 영패.


0-1로 뒤진 가운데 맞이한 3회말 2사 2루, 4회말 2사 1, 2루, 5회말 2사 1, 2루 3이닝 연속 득점권 기회가 모두 무산.


0-2로 뒤진 9회말 1사 후 김현수가 좌측 2루타로 출루했으나 조셉의 삼진과 유강남의 2루수 직선타로 경기가 종료. 

LG 류중일 감독, 변화가 필요한 시점

사진: LG 트윈스

이날 LG 타선은 단 한 명도 선두 타자가 출루하지 못했다. SK와의 2연전 내내 21일 경기 2회말 조셉의 좌월 2점 홈런을 제외하면 득점이 없었다. 2경기에서 득점권 적시타도 전무.  


류중일 감독이 적극적인 변화를 도모해야 한다는 의견이 설득력을 얻고 있다. 


부진한 주전 선수들 대신 백업 선수의 선발 출전이 요구된다는 것이다. 일각에서는 그 이상의 파격적 처방도 감수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제기된다.


글/구성: 디제 에디터, 김PD

http://bj.afreecatv.com/tomino

소등
LG 타선, 언제쯤 잠에서 깨어날까?


설문하고 경품받는 [서베이링크] 가입 (클릭)

서베이링크에서 간단한 설문조사 후 다양한 상품을 받아가세요!

작성자 정보

케이비알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