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케이비알

김세현 주고 데려온 이승호, 히어로즈에 뜬 영건 에이스!

[히어로즈 톡톡] 키움이 8일 LG 전에서 6-0 완승, 전날 10-12 역전패를 설욕. 이날 히어로는 데뷔 첫 완봉승을 거둔 좌완 이승호!

60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키움 히어로즈 담당 에디터가 전하는 2019시즌 히어로즈 경기 관전평입니다.

캐릭터 by 최감자, 홍보용 일러스트/카툰 작업 문의는
kbr@kbreport.com 으로!!

어깨동무
이승호 데뷔 첫 완봉! 기대하셨던 분 손?
이승호 9이닝 6피안타 무실점 완봉승!

(사진 : 키움 히어로즈)

이승호는 LG 타선을 상대로 9이닝 동안 104구를 던져 6피안타 2사사구 4탈삼진 무실점으로 완봉승 수확.


고비는 1회초에 찾아왔다. 리드오프 이형종에 내준 스트레이트 볼넷이 시발점이 되어 2사 만루 위기를 맞이했다. 하지만 이천웅을 좌익수 플라이 처리해 무실점 이닝 종료.


이후 이승호는 타선의 지원을 등에 업고 순항했다. 2회초부터 경기가 종료될 때까지 한 이닝에 두 명 이상 출루시킨 경우가 없었다. 


9회초 선두 타자 유강남에 중전 안타를 내줬지만 이천웅을 6-3 병살타 처리한 뒤 류형우를 헛스윙 삼진 처리해 데뷔 첫 완봉승 달성!


2017시즌 김세현을 내주고 얻은 유망주 이승호. 이쯤되면 트레이드는 이미 대박?


[이승호HL] '히어로즈 역사상 최연소 완봉승'

부탁해요
히어로즈의 미래를 책임져주셈!!

이지영 공수 맹활약!


이승호와 완봉승을 합작한 포수 이지영은 타격도 돋보였다. 키움이 1-0으로 리드한 가운데 소강상태가 유지되던 4회말 2사 후 임병욱이 볼넷으로 출루했다.


그러자 이지영이 1타점 우월 2루타를 터뜨렸다. 이어 허정협의 좌전 적시타 때 이지영이 득점해 3-0으로 벌리자 LG 선발 장원삼이 강판되었다. 자칫 상대에 흐름을 넘겨줄 수 있는 상황에서 터진 이지영의 귀중한 장타였다.


박병호, 리그 홈런 공동 1위 등극


거포 박병호는 연이틀 홈런으로 무력시위. 5회말 주자 없는 상황에서 LG의 두 번째 투수 심수창의 포크볼을 공략해 좌측 담장을 훌쩍 넘기는 솔로 홈런 작렬. 키움이 3-0에서 4-0으로 달아나 여유를 확보할 수 있었다.


이날 9호 홈런을 터뜨린 박병호는 최정(SK)과 함께 리그 홈런 공동 1위로 어깨를 나란히. 9일 경기에서 박병호는 3경기 연속 홈런에 도전!


글/구성: 디제 에디터, 김PD

사랑의 총알
9일 브리검 출격, 9연속 위닝 시리즈 정조준!


작성자 정보

케이비알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