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It G

요새는 제야 행사도 세상 재밌다는데

2018년 어서오개

1,94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잇지입니다.

어느덧 2017년이 저물어 가네요. 

2017년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2017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경기도 곳곳에서 제야행사가 열려요. 제야행사에 참여해 2017년 잊고 싶은 아픈 기억은 지우고 2018년 새해 소망을 가득 담아 봐요~^^

어디에서?
수원시, 화성 행궁광장에서!!

12월 31일, 수원시 화성행궁 광장에서 ‘소원이 이루어지는 2017 송년 제야행사’가 열려요. 오후 3시부터 행궁광장에서 도민에게 희망을 주는 ‘소원 박람회’가 문을 여는데요, ‘잊고 싶은 기억 지우기와’와 ‘새해 소망 엽서 쓰기’ 등 특별한 행사들이 가득 하다고 해요. 

2017년 마지막 밤이 깊어지면 화성행궁 광장무대에서 JK김동욱, 정동하 등 가수들이 펼치는 ‘아듀 2017 제야 콘서트’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

2018년을 목전에 두고 타종식이 진행되는데요, 장소는 행궁 앞 여민각이에요. 종소리가 퍼진 이후에는 2018개의 LED 소원 풍선 날리기와 불빛 쇼 등으로 2018년을 맞이할 예정. 

이밖에 부대행사로 푸드트럭 존, 새해떡국 나눔, 강강술래 등 풍성한 먹을거리와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좋네요, 좋아!

어디에서? 
군포시,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군포시는 새해를 맞이해 31일 저녁 10시 30분부터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시민과 함께 하는 제야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어요.

행사는 지역 예술인 3팀의 공연으로 시작되고, 가수 박상민의 축하공연과 대북 공연이 함께 어우러져 흥겹게 즐길 수 있는 축제의 분위기가 예상되어 벌써부터 설렘!!

특히 제야의 타북 이벤트와 새해의 소망을 적은 소원풍선 날리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예정되어 있어 가족 단위로 찾은 시민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니 서두르자고요.

대중교통 이용 시 지하철 4호선 산본역에 하차해 3번 출구로 나오면 행사장을 만날 수 있답니다.

어디에서? 
과천시, 시민회관 대극장에서!!

경기 과천시는 2017년 마지막 날 시민회관 대극장에서 ‘2017 제야음악회’를 개최해요. 두둥!

이번 음악회에는 과천시립교향악단, 과천시립여성합창단, 과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등이 출연해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1부는 ‘희망, 행복 그리고 평화’를 주제로 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시립여성합창단이 무대에 오르고 소프라노 조혜진과 테너 마하람도 만날 수 있어요.

2부는 ‘나눔, 소통, 함께하는 꿈’이라는 주제로 문원초등학교 오케스트라의 특별공연이 준비돼 있다는 사실~ 공연은 전석 무료! 무료! 초대권은 시민회관 2층 과천시립예술단 사무국에서 배부해요. 

2018년은 무술년(戊戌年), 황금개띠 해예요~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2018년 새해에도 모두모두 행복하개~♡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