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It G

창업 지원 200% 받는 방법

경기도, 예비창업자 분들 모집해요

1,81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잇지입니다.

개다리춤

경기도가 오는 5월 8일까지 ‘업사이클 비상(非常) 프로젝트 사업’에 참여할 예비(초기)창업자 8개사를 모집해요.

업사이클 비상(非常) 프로젝트는 경기도가 업사이클 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대표적인 창업 지원 사업!! ‘업사이클(Upcycle)’은 폐자원에 디자인이나 활용성을 더해 가치가 높은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프로젝트에 선정된 예비창업자에겐 최대 1000만 원의 사업화 자금 지원과 올해 12월 전후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의 공동 창업 공간인 1인 오피스에 입주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는 저렴한 임대료와 함께 회의실‧공동작업장‧나눔부엌 등 공용시설, 3D프린터‧레이저커터 등 시제품 제작 장비 및 업사이클 관련 장비를 사용할 수 있어요.

1차 서류 검토 후 2차 발표 심사를 통해 예비(초기)창업자의 사업성, 사업 계획 및 전략 등 역량을 평가해 최종 참여자를 선정할 계획이며, 심사결과는 5월 18일 이후 개별 공지됩니다.

경기도 대학생을 대상으로 예비 창업자를 모집하는 ‘2018년도 경기도 대학생 융합기술 창업지원사업’도 주목해주세요.

오는 5월 7일까지 모집하는 이 사업은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의 보유자원과 서울대학교의 창업 인프라를 활용한 대학생 맞춤형 기술창업 지원 사업이에요. 

참가자들에게는 융기원 내 ‘경기도 대학생 창업지원센터’를 통해 창업공간을 제공하고, 제품 연구개발, 홍보마케팅, 지식재산권 출원 등에 필요한 창업지원금을 최대 3,000만원까지 지원해요.

또한 서울대 교수진의 1:1창업지도, 수준을 고려한 전문가의 ‘맞춤형 멘토링’, 사업화 진단을 통해 로드맵 작성 등 창업성공에 필요한 각종 멘토링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짝짝짝

경기도는 올해 신규 40개 팀과 후속 10개 팀 등 총 50개 팀을 지원할 계획이에요~

‘신규지원’은 예비창업자 또는 사업 개시일로부터 3년이 지나지 않은 초기창업자 중 경기도 소재 대학(원) 재(휴)학생 또는 경기도 거주 대학(원)생이면 신청 가능하고, ‘후속지원’은 전년도 사업 수혜자 가운데 추가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 창업자면 신청 가능하답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