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It G

경기도를 알리면 이런 혜택이!

경기도, 미디어크리에이터·학생기자단 12월 11일까지 모집

26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경기도와 함께하는 1인 영상 제작자! 2019년 경기미디어크리에이터를 모집합니다. 모집기간은 12월 11일(화)까지!!

함께 고민하고 정보교류는 물론 다양한 활동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창의적이고 다양한 영상 콘텐츠로 경기도의 생생한 소식을 함께 발굴하고 전달할 영상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신청해주세요~

2018년 영상으로 경기도를 알렸던 경기도미디어크리에이터들의 활약을 보고 싶다면? 아래 영상보기 클릭해 주세용!

경기도는 ‘2019년 경기도 학생기자단’도 12월 11일(화)까지 모집해요~

모집 대상은 도내에 있는 초·중·고·대학(원)에 다니거나 도내에 거주하고 있는 초·중·고·대학(원)생으로 모집인원은 꿈나무기자단(초등학교 4~6학년) 300여 명, 청소년기자단(중·고생) 100여 명, 대학생기자단(대학생) 80여 명 등 480여 명이에요.

삼형제

참가를 원한다면 학생기자단 홈페이지(gpress.gg.go.kr)에서 지원서, 경기도 관련 취재기사 등 제출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OK~

결과는 오는 12월 18일 기자단 홈페이지에서 발표되고, 선정된 기자단은 오는 2019년 1월 발대식을 갖고 1년 간 ‘경기도 학생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학생기자단은 각종 현장탐방을 비롯해 각 지역 소식과 문화행사를 취재하는 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활동복·기자증 등 취재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받는답니다.

도는 우수기사 및 기자단별 우수 활동 기자를 선정, 도지사 표창을 수여하는 등 시상할 계획이에요.

작성자 정보

It G

경기도에는 즐거움이 있지? It G~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