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It G

가을철 꿀 피부 미인 되기 슈퍼 그뤠잇!

K-뷰티 엑스포 방문해서 한 층 더 예뻐지기

2,22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잇지입니다.


낭만의 계절, 가을이에요. 시원한 바람이 얼굴을 스치면...네 얼굴이 땅겨요.

고독

바람이 피부 수분을 쭈욱 앗아가면서 피부가 메말라지죠. 피부가 건조해지면 땅기는 느낌도 나고 각질도 많이 일어나죠?

소중한 내 피부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 지금부터 잇지와 함께 알아봐요.


- 세안법을 바꿔요 -


여름철과 가을철 세안방법을 바꿔야 꿀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고 해요. 여름은 피지와 땀이 많은 시기인 만큼 뽀득뽀득하게 세안했다면 가을철에는 부드럽게 손끝으로 미끈덩하게 세안해야 피부가 예민해지지 않는다는 사실. 


세안 시 너무 뜨겁거나 차가운 물은 피부를 자극시키기 때문에 미지근한 물이 그뤠잇! 세안 후에는 물기를 수건으로 전부 닦지 말고 손바닥으로 톡!톡! 흡수시키고 에센스를 발라주면 슈퍼 그뤠잇!!

주 1~2회 얼굴 팩을 사용해 수분과 영양을 함께 채워 봐요~


각질관리는 어떻게??


각질이 일어난다고 지나치게 벗겨내면 피부 겉면이 손상, 건조함과 트러블이 심해질 수 있어요. 때문에 피부과 의사들은 민감성 피부 타입은 2주일에 1회, 일반 피부는 1주일에 1회를 권하고 있지요. 


각질제거가 부담스럽다고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밑줄~ 


스팀타월을 얼굴에 3~5분 올려두었다가 자연스럽게 각질을 제거하거나 요즘은 스킨이나 클렌징에 각질제거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 많이 있으니 그걸 사용하면 좋아요. 각질제거 후에는 피부가 급 건조해질 수 있으니 에센스와 크림을 1대1 비율로 섞어 얼굴에 발라 주는 것 꼬옥 기억하기.


내 몸은 소중하니깐~


세안, 각질관리 다 좋아요. 오케 오케~ 하지만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시 말해 외적인 관리만큼 내적인 관리가 중요하다는 이야기. 하루에 물 2L이상 마시기. 말은 쉽지만 실천하기 참 어렵죠. 


하지만 주변에서 물 자주 마시는 친구들 피부 만져보면…네, 실천해야지요. 물은 몸 속 노폐물을 순환시켜 배출에 도움을 준답니다. 또 술을 자주 마시는 것은 피부 미인으로 거듭나는데 베리베리 스튜핏. 피부 수분을 앗아가는 무서운 아이니 조금은 멀리하는 것이 좋아요.

내 입술 까칠한 각질이 싫다면?

립밤을 두껍게 바른 후에 티슈나 면봉으로 살살 닦아 내주세요. 다음날 남자친구가…♥

샴푸 광고 모델처럼 윤기 있는 내 모발을 원해?

샴푸 후 타월로 물기를 짜낸 뒤 헤어 에센스나 오일을 바르고 드라이 한 후 다시 한 번 발라주세요.

이쁜척

지금까지 가을철 피부 관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피부를 포함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은 끝이 없는 것 같아요. 아름다움에 관심이 많다면 화장품, 헤어, 네일, 바디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K-뷰티 엑스포를 추천합니다. 메이크업도 배울 수 있는 ‘Live 메이크업쇼’도 펼쳐진다고 하니 엑스포에 참여하고 더욱 예뻐지세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