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It G

커피숍 창업, 어디에서 하면 대박 날까?

빅데이터에게 물어봣!

3,57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가게의 흥망은 ‘자리가 차지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창업에 성공하려면 자리가 좋아야 하지요. 하지만 좋은 자리를 찾는 일이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팔짱

그.런.데! 아주 쉽게 좋은 자리를 찾는 방법이 있대요.

- 커피·음료 업종별 점포 분기당 평균 매출은 939만원으로 성남시에서 가장 높게 나타남.(2018년 5월, 경기도 기준)

- 주 고객은 20대 여성이며 시간대 별로 오후 1~2시에 가장 매출이 높음.

- 여름에는 목요일 매출 비율이 가장 높고 겨울에는 금요일 매출 비율이 가장 높게 나타남.

이런 정보는 큰 기업에서나 얻을 수 있지 않느냐고요? 아닙니다. ‘경기도 상권영향분석 서비스’에 접속하면 쉽게 알 수 있어요~

경기도 상권영향분석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준비된 창업과 고도화된 경영전략을 수립하실 수 있다는 사실! 

예비 창업자의 경우 소상공인이 가장 많이 창업하는 도소매업, 음식숙박업 등 총 73개 업종의 창업위험지수, 구매력, 개·폐업률 등을 비교한 상권 통계 정보를 제공받으실 수 있어요.

이미 점포를 운영 중이시라고요? 그렇다면 주 고객층, 매출 시간대, 경쟁업종 등 경영개선과 마케팅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출처이미지투데이

경기도 상권영향분석 서비스는 소상공인이 쉽고 편리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도 및 상권 평가지표 기반의 빅데이터 분석 정보를 간단한 보고서 형태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

경기도 상권영향분석 서비스는 소상공인의 창업 및 자영업 운영에 필요한 추가적인 필요 데이터를 확보! 지표 및 서비스 기능을 개선·고도화해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에요~

작성자 정보

It G

경기도에는 즐거움이 있지? It G~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