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It G

10만원씩 3년 모으면 1,000만원! 실화냐?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하반기 모집

268,9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주거와 교육, 창업, 결혼자금 등 요즘 청년들에게 꼭 필요한 자산 형성을 위해 추진 중인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이 하반기에도 이어집니다. (빠라빠라빠라봠~!)

지원 기간은 10월 1일(월)부터 10월 12일(금)까지!!  모집인원은 총 3,000명이에요~

함께 놀아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8세부터 만 34세까지 소득인정액이 중위소득 100% 이하인 청년이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경기도 홈페이지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은 3년간 일자리를 유지하면서 매월 10만원을 저축하면 경기도 지원금 17만 2,000원과 이자를 합쳐 3년 후 약 1,000만원의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사업인데요, 목돈 마련이 어려운 청년들이 기초 자산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시행되고 있답니다.

경기도 청년들 사이에서 무척 인기가 좋은 사업이에요~

대상에는 포함되는데 과연 내가 중위소득 100% 안에 들까? 궁금하다면?? 건강보험료 부과금기준으로 변경 신청 시 자격적합여부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출처이미지투데이

올해부터 소상공인 청년 자영업자까지 신청이 확대되고 건강보험료 직장가입자, 지역가입자 모두 신청 가능해 보다 많은 청년들에게 기회를 줄 수 있게 되었는데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일하는 청년통장을 해지할 경우 본인이 납부한 금액만 지급받고 경기도 지원금은 지급받지 못하는 사례를 예방하기 위해 대출제도도 신설해 운영할 계획도 있답니다.

함성

일하는 청년들을 응원하는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놓치지 말고 신청 하세요~

출처이미지투데이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은 경기도 일자리재단 ‘잡아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031-267-9360으로 해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어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