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It G

5월, '도자편지'로 변하지 않는 사랑을 전하세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도자편지를 만들어 보내는 행사가 열립니다.

1,20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clipartkorea

5월 8일 어버이날 문득 전해드리는 손편지는 언제나 가슴 뭉클하기도 하고, 자녀들의 진심이 전해지는 느낌 같은 느낌이 찐하게 들기도 합니다.


손편지의 매력은 이런 감성적 공감인데요. 손편지의 감성에 변하지 않는 매력까지 덧붙인다면 어떨까요?

이런 변하지 않는 손편지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도자 편지를 만들어 보내는 행사에 참여해 만들 수(쓸 수?) 있습니다.


도자 편지는 경기도자박물관을 찾는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경기도자박물관 ‘Clay Play 체험교실’"에서 현장접수를 통해 도자 편지 만들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도자 편지를 만드는 경험 외에 초기 청자 및 백자, 근·현대 도자에 이르기까지 유·무형 자료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답니다.

출처경기도뉴스포털

이에 덧붙여 체험교실을 통해 만들어진 도자 편지는 지금 진행하고 있는 "가정의 달 도자 특별 이벤트 공모 "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결과 발표는 다음 달 2일로, 접수된 모든 작품은 소성과정을 거쳐 다음 달 8일까지 참여자의 부모님 집으로 직접 발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모전에 응모하시면, 배송뿐만 아니라 공모 참가자 중 ▲효자·효녀상(8) ▲효자 사위·효부상(2) 등 10명을 선정, 액자로 표구된 수상작품 및 10만 원 상당 외식상품권, 가족사진 머그컵 등 시상품을 함께 참가자의 부모님께 배송해 드린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가비는 1만 원으로 재료비와 택배비용으로 사용됩니다. 선착순 200명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니 이번 주말 자녀들과 함께 경기도자박물관에 방문해보심이 좋을 듯합니다.

출처경기도뉴스포털

행사에 대한 문의는 한국 도자재단(031-645-0540)으로 하면 됩니다.

출처한국관광공사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