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It G

TV에 네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다!! 중소기업을 '홈쇼핑'으로~ 보내줄게~!!

경기도내 중소기업 15개사를 대상으로 판로개척을 지원하는 ‘2019년도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방송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까요?

4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경기도 내 중소기업 15개사를 대상으로 판로개척을 지원하는 ‘2019년도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방송 지원사업’을 추진한다.라고 합니다.

방송은 판매뿐만 아니라 홍보효과가 큰만큼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정말 좋겠네~'라는 노래가 있었을 만큼 예나 지금이나 TV 출연은 흥미진진한 일입니다.


이런 흥미진진한 일이 경기도에서 일어납니다~

출처imagetoday

티비를 보면, 

요즘 죽어가는 골목상권을 살린다는 취지의 골목식당이라는 프로만 보더라도, 나오면 살아나는 신기한 힘을 갖고 있는 것이 바로 방송 출연일 것입니다.


홈쇼핑도 크게 다르지는 않지요. 물론 많은 홈쇼핑 채널이 있고, 다양한 상품도 있지만, '홍보'라는 측면에서 보면 홈쇼핑에 노출되는 것은 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나 상품은 좋은데 홍보하기 어려운 중소기업이라면 더욱더 그러하겠지요.


이런저런 지원사업들도 많으나, 가장 효과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경기도에서 중소기업 상품을 홈쇼핑에 올리는 지원 사업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자세히 들어가 볼까요?

안줄거야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방송 지원사업’은 우수 아이템을 개발·보유하고 있지만, 홍보 및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활동을 지원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지원자격을 보면~

경기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으로, 홈쇼핑에 출시할 상품은 최소 39,900원 이상 제품(소비자가)이어야 하며 전국 주문을 감안해 충분한 상품 재고를 보유해야 합니다.

신청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고시/공고란 또는 이지비즈(egbiz.or.kr)를 통해 관련 서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오는 3월 6일까지 이메일(lkh@kbiz.or.kr)로 접수하면 됩니다.

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접수가 되면 서류 검토하고 심의하고 최종 업체 선정을 하게 되는데요. 심의 기준은 시연성, 차별성 및 독특성, 미(美) 충족 요구, 트렌드 반영, 브랜드력, 가격경쟁력, 시장규모(범용성)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올해부터는 시즌성 및 트렌드성이 강하고 시연을 통해 판매 효과를 제고할 수 있는 제품을 우선 선정한다고 하는군요.

그리하여 선정이 되면,

업체는 8% 내외의 방송 판매 직접비(매출액의 8% 내외)만 지불하게 되면,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 채널(홈앤쇼핑)을 통해 30분 분량의 방송 판매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접수하고 싶은 마음이 뿅뿅~ 생기지만.. 그래도 뭔가 궁금한 게 많아 사업에 대해 문의를 해야겠다 싶으시다면,


경기도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또는 이지비즈를 참고하거나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031-254-4833)에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엥?

경기도의 좋은 중소기업의 반짝반짝한 상품들이 홈쇼핑에 등단하기를 기대하면서~ 오늘은 이만~

짜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