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It G

당일코스, 10대 인생샷 장소를 소개해주지! #2

인생샷 파트1을 봤다면 당연 이어보자~ 10대 인생샷 골든존! 오늘은 파트2~

32,40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자! 오늘도 달려보겠습니다.

드디어 금요일, 이제 주말과 휴일 계획을 세워야 하는 막중한 이때, 아직도 못가봤다면 땅을 치고 후회할 반짝이는 3곳을 이어서 추천해 봅니다.


드라마같은 풍경과 주인공 같은 인생샷을 원하면.. 두물머리는 그 첫번째!

양평의 두물머리는 드라마 덕분에 유명해진 명소이지만, 의외로 주변에 갈 곳도, 구경할 곳도, 먹을 곳도 많아 데이트 하는 커플이라면 '두물머리 정도는 가줘야~' 할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장소랍니다.


일단, 가보면 아시겠지만 카메라를 어깨에 매고 걷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대충 찍어도 엄청난 작품이 나오는 풍경 때문인데요.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두물머리 끝 400년이 넘은 느티나무는 멀리서도 그 존재감이 확실합니다. 아무리 추워도 느티나무까지는 걸어갔다 오기를 추천!!

여유있는 돛단배도 겨울에는 얼음 강위에 묶여 있지만, 두물머리는 계절, 날씨와 상관없이 언제나 탄성을 자아내는 장관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조금 부지런을 떨어 이른 아침에 갈수만 있다면 세상 어디에서도 느끼지 못할 기가막한 물안개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770-4

문의 : 031-770-1001

홈피 : tour.yp21.net


숲과 꽃으로 눈호강을 하고 싶다면 ... 세상 아름다운 숲, 화담으로 가자~

민간기업의 사유지인 화담숲은 41만평이라는 어마무시한 부지에 우리나라의 다양한 자생식물을 수집하고 전시하는 자연보다 더 자연스러운 숲길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물론, 화담숲은 가을 단풍을 최고로 쳐주지만, 사진을 찍는 분들에게는 눈 쌓인 겨울과 야생초와 야생화가 피어나는 이른 봄도 인기 있는 기간이랍니다.


생각보다 산책코스가 긴 편이라 겨울 여행이라면 옷을 단단히 입어줘야 하고, 살짝 쌀쌀함이 느껴지면 사이좋게 손잡고 걷기 세상 가장 좋은 길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꽃을 좋아라하고, 가벼운 등산과 시원한 산내음을 좋아라 한다면.. 이곳은 필수 입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6

주소 :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

문의 : 031-8026-6666

홈피 : www.hwadamsup.com


세계문화유산의 위엄~. 남한산성의 정취를 느끼려면.. 광주로 달려보자.

도심에서 멀리 벗어나지 않고, 잠시 좋은 구경 후에 느긋하고 새로운 먹거리도 즐기고 싶고, 걷기보단 드라이브로 자연을 만끽하고 싶다면..?


"살찌기 딱 좋은 성향을 갖고 있는 사람이시군요~ ㅋㅋ"


하지만, 이런(딱! 나랑 똑같은) 다소 늘어지는 성격의 사람들도 좋은 구경, 인생샷을 남겨야겠지요. 딱, 어울리는 곳이 바로 광주의 남한산성입니다.


남한산성에 대한 역사적 사실은 검색 함 해보시고, 일단 드라이브 코스? ㅗㅜㅑ~~~~, 주변 먹거리? 넘나 많아 고르다 밥때 놓칠 것이고, 도시 바로 옆 숲속이라는 접근성까지 다 갖춘 곳입니다.


특히나 눈내리는 겨울 차로 멀리가긴 부담스럽다면..

광주 남한산성은 그냥 고민없이 갈 수 있는 곳입니다.(물론 운전은 조심조심~  Ok?~!!) 설경이 예술이고, 누구든 '겨울왕국' 한편은 발로도 찍을 수 있는 장면을 연출해 줍니다.


겨울 베스트 포토존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주소 :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731

문의 : 031-8008-5168

홈피 : www.gg.go.kr/namhansansung-2


이제 4개 남았습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