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화제의 <기묘한 이야기>와 콜라보한 브랜드 모음.zip

조회수 2019. 6. 21. 14:5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나이키, 코카콜라 등

넷플릭스의 <기묘한 이야기> 시즌 3가 보름 앞으로 다가옴과 함께 곳곳에서는 드라마와 관련된 온갖 이벤트가 펼쳐지는 중이다. 홍대입구에 <기묘한 이야기>의 세트를 재현한 팝업이 열리는가 하면, 드라마의 주연 배우인 게이튼 마타라조와 케일럽 맥러플린가 팬 이벤트를 위해 한국을 찾았다. 한편 <기묘한 이야기>와 협업한 온갖 브랜드의 아이템도 쏟아지는 중이다. 나이키의 <기묘한 이야기> 협업 스니커부터 코카콜라의 ‘1985 뉴 코크’ 에디션까지, 드라마 애청자가 아니어도 탐나는 <기묘한 이야기>의 브랜드 협업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았다.

나이키 x <기묘한 이야기> 협업 컬렉션 

나이키와 <기묘한 이야기>의 협업 컬렉션은 ‘호킨스 하이 스쿨’ 팩과 ‘OG 팩’ 총 2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호킨스 하이 스쿨’ 팩의 스니커와 티셔츠에는 학교의 상징 엠블럼과 이름이 새겨졌고 ‘OG 팩’에는 1985년 독립기념일을 상징하는 레드, 블루 등의 컬러가 핵심으로 사용됐다.


폴라로이드 오리지널스 원스텝2 ‘기묘한 이야기’ 에디션

아날로그 감성의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좋아한다면, 주목하자. 폴라로이드 오리지널스의 ‘기묘한 이야기’ 에디션 원스탭2는 드라마 속의 뒤집힌 세계처럼 브랜드 로고가 거꾸로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기묘한 이야기>를 상징하는 무늬와 그래픽이 새겨진 필름 세트 역시 주목해볼 만하다. 가격은 1백10 달러로, 한화로는 약 12만 원이다. 


H&M x <기묘한 이야기> 협업 컬렉션

<기묘한 이야기> ‘빌리’역의 데이커 몽고메리가 모델로 선정된 H&M의 협업 컬렉션은 수영복, 티셔츠, 선글라스, 수건 등 여름 해변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협업 컬렉션은 현재 H&M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카콜라 x <기묘한 이야기> 협업 ‘1985 뉴 코크’

코카콜라가 <기묘한 이야기>와의 협업을 위해 악명 높은 ‘뉴 코크’를 다시 한번 출시했다. ‘뉴 코크’는 1985년 4월 오직 79일 동안 판매됐던 한정판 콜라로, <기묘한 이야기>에서 출연진들이 이를 마시면서 다시 한번 화제가 된 바 있다. 새롭게 출시된 ‘1985 뉴 코크’는 그 당시 출시됐던 콜라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은 물론, 특별한 <기묘한 이야기> 패키징 역시 주목해볼 만하다. 가격은 19.85 달러로, 한화로는 약 2만 3천 원이다.


Editor Kyoungmin Kim


한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아더에러의 모든 것
아래 이미지 클릭 후
<하입비스트>에서 확인하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