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하입비스트

쾌적하고 편안한 재택근무를 만들어 줄 테크 제품 8가지

있으면 좋고 없으면 아쉬울 걸?

1,32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전 세계적으로 거세지고 있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재택근무 기간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이 쉽지 않아 집 안이 갑갑하게 느껴지겠지만, 그럴 때일수록 우리는 집 안에서 더 나은 하루하루를 보내기 위한 방법을 고민해야 한다.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재택근무 환경을 선사할 테크 기기 8가지. 크고 시원시원한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는 모니터부터 따뜻한 커피와 차를 적정 온도로 유지시켜 줄 스마트 머그까지, 있으면 좋고 없으면 아쉬운 제품만 엄선해 골랐다.

삼성 스페이스 모니터 S27R750


월급을 받는 직장인들은 여러 가지 일을 동시다발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마치 슈퍼 히어로와 같은 역량을 요구받는다. 이메일을 수시로 체크하는 동시에 서류를 작업하고, 여기에 메신저를 통한 연락도 빠트리지 않고 체크해야 하기 때문이다. 파도처럼 몰아치는 업무를 해내기 위해서는 큰 디스플레이를 갖춘 여분 모니터의 도움이 필요하다. 삼성이 출시한 스페이스 모니터 ‘ S27R750’은 집 책상에 두기 제격인데, 화면이 탁 트인 것은 물론 비교적 두께가 얇고 책상에 고정시킬 수 있어 자리 또한 차지하지 않아서다. QHD 해상도, 144Hz 주사율 등을 제공하는 이 모니터는 원래 게임을 목적에 두고 출시된 제품이다. 최저가 39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체리 MX BOARD 3.0S


타닥타닥 소리와 함께 손가락 끝에 감기는 찰진 타건 느낌. 재택근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수혜 중 하나는 기계식 키보드를 눈치 볼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추천하는 제품은 체리 ‘MX BOARD 3.OS’로, 가성비가 최고라는 여러 IT 전문 유튜버의 극찬을 끌어낸 바 있다. 최저가는 7만9천 원. 군더더기없는 동시에 클래식한 디자인 역시 지갑을 열 게 만든다.

레디데스크 2


재택근무를 하면 사무실로 출퇴근을 할 때보다 활동량이 줄어 체중이 늘거나 몸이 뻐근해진다. 이럴 때 스탠딩 책상이 도움이 된다. 하루에 두 세 시간씩 원하는 곳에 이를 올려두고 활용하면 오랜 시간동안 앉아 일한 탓에 생기는 허리 통증도 예방할 수 있고, 위치와 자세를 바꿈으로써 기분을 환기시킬 수 있다. 으레 예상하는 것보다 꽤 유용한 제품이다.

엠버 템퍼처 컨트롤 스마트 머그 2


음료를 일정 온도로 유지해주는 엠버의 ‘템퍼처 컨트롤 스마트 머그’. 단 한 번의 충전으로 1시간 30분 정도 사용할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해 원하는 온도를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 음료를 다 마시면 자동으로 절전모드를 제공하기도 한다. 스크래치에 강한 세라믹 코팅도 적용돼 세척도 간편하다. 덕분에 따뜻한 커피와 차가 식을 염려 없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다.

듀이 포터블 페이셜 가습기


완벽한 업무 환경을 위한 필수 제품 중 하나로 작고 가벼운 휴대용 USB 가습기가 손꼽힌다. 그중 듀이의 ‘포터블 페이셜 가습기’는 여러 여성 패션지에서 추천한 제품으로, 수분이 미세하고 조용하게 분무된다. 최대 10시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은은한 LED 조명을 갖춰 간접 조명 효과를 주기도 한다. 가격은 4만7천 원.

퓨렐 손 세정제


코로나19의 여파가 거세짐에따라, 마스크와 함께 손 소독제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바이러스를 제쳐두더라도 손 소독제를 책상에 마련해두면 키보드, 스마트폰 등 세균 번식이 잘 일어나는 기기를 더욱 깨끗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퓨렐은 병원에서도 쓰일 정도로 유명하고 널리 쓰이는 대표적인 손 소독제 브랜드다. 현재 코로나19가 유행하는 탓에 품귀현상이 있지만, 몇몇 업체를 살펴보면 아직 직구로 구매 가능하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M3


이왕 소형 스피커를 마련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가성비보다 성능과 디자인을 고려할 것을 추천한다. 오디오의 명가 뱅앤올룹슨의 베오플레이 M3는 크게 공간을 차지하지 않을 뿐더러 둥글고 매끄러운 실루엣이 주는 디자인적 가치도 분명히 있는 제품이라 좋은 선택지다. 음질 역시 밸런스가 좋고, 베이스도 훌륭한 편. 

모피 3 IN 1 무선 충전 패드


스마트폰부터 무선 이어폰, 스마트 워치까지. 우리는 동시다발적인 기기 충전이 필요한 시대에 살고 있다. 그래서 고른 것이 모피의 ‘3 IN 1 무선 충전 패드’다. 애플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이 무선 충전 패드는 최대 3개의 기기의 배터리를 책임지는 기특한 제품이다. 여러 개의 선을 흐트러뜨릴 필요가 없어 한결 깔끔한 책상 위를 보면 역시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들 거다. 

Editor Soobin Kim


아이폰 SE2 출시 불투명?
애플 3월 신제품 발표 이벤트 연기

아래 이미지 클릭 후
'하입비스트'에서 확인하세요!

작성자 정보

하입비스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