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가격대별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리스트!

조회수 2021. 2. 11. 14:3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발렌타인데이 선물이 고민이라면, 가격대별로 정리한 지큐의 선물 리스트를 참고해 보자.

1. 매그넘 ‘싱글 바’


밸렌타인데이에 빠질 수 없는 초콜릿. 유럽 판매 1위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은 두툼한 크래킹 초콜릿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조화로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매그넘 브랜드의 시작을 함께한 ‘클래식 싱글’과 큼직한 아몬드가 박힌 ‘아몬드 싱글’, 진정한 민초단의 선택을 받고 있는 ‘민트 싱글’까지. 뭘 좋아할지 모르겠다면 전부 준비하면 그만이다. 2월 12일부터 G마켓에서 선착순으로 매그넘 아이스크림과 쿠션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격 3천6백원.

2.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블랙 에디션’


가늘어진 모발, 약해진 두피가 걱정인 남자친구가 있다면? 이번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블랙 에디션’을 준비해 보자. 알페신 카페인 복합체가 두피에 직접 에너지를 공급해 가늘고 힘없는 모발 개선에 도움을 준다. 사용법 간단하다. 샴푸 도포 후 2분 뒤에 헹구어 내면 끝. 샴푸가 씻겨 내려간 자리에는 풍성한 헤어 그립감과 깊은 향이 남아 자신감 있는 스타일링에 도움을 준다. 가격 250ml 기준 1만8천원.

3. 디올 ‘소바쥬’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남자 향수를 고민하고 있다면, 디올 소바쥬의 두 모델에 집중하자. 자연 그대로의 거칠고 우디한 향기가 매력적인 디올 소바쥬 중, 강렬하면서도 풍부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소바쥬 오 드 뚜왈렛’과 극도로 상쾌한 노트가 오리엔탈 톤과 깊이 어우러지는 ‘소바쥬 퍼퓸’. 다른 듯 닮은 디올의 강인한 남성성을 내 남자친구에게 전해 보는 건 어떨까. 가격 소바쥬 오 드 뚜왈렛 100ml 기준 14만3천원, 소바쥬 퍼퓸 100ml 기준 19만원.

4.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리이어’


남자친구의 멋진 스타일링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도와줄 다이슨의 슈퍼소닉™ 헤어 드리이어. 강력한 v9모터를 탑재해 빠르고 집중적인 공기의 흐름을 구현해 과도한 열 없이도 머리를 빠르게 건조시켜 주는 마법을 선사한다. 특히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슈퍼소닉 ‘레드 기프트 에디션’은 제품 전체가 레드 컬러인 리미티드 제품으로, 특별히 같은 가격에 가죽 케이스까지 제공한다. 가격 44만9천원. 

5. 미스터포터 ‘드보 프린트 캠프 셔츠’ & ‘미스터 피 카디건’


미스터포터가 달콤하고 설레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감각적인 선물을 준비했다. 부드러운 실크 드레이프 소재의 ‘드보 프린트 캠프 칼라 셔츠’와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스터 피의 ‘핑크색 카디건’이 주인공! 특히 이번에 공개하는 글로벌 남성 럭셔리 편집숍, 미스터포터의 밸런타인 아이템은 2월 9일부터 2월 14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가격 핑크색 카디건 미스터 피 at 미스터포터 220파운드, 프린트 실크 셔츠 드보 at 미스터 포터 445.77파운드. 

6. 티쏘 ‘젠틀맨 실리시움&티 마이 레이디’ 커플 패키지


몰래 준비한 밸런타인데이 기프트가 함께 나눌 수 있는 커플 선물이라면, 행복이 배가 되지 않을까. 168년 전통의 스위스 워치 브랜드 티쏘에서 준비한 커플 패키지에 주목하자. 클래식한 비즈니스부터 캐주얼 룩까지 활용도 넓게 매치하기 좋은 ‘젠틀맨 실리시움’과 우아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티-마이 레이디 컬렉션’이 함께 구성됐다. 티쏘의 커플 패키지로 사랑하는 연인과 더 멋진 시간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가격 젠틀맨 오토매틱 실리시움 102만원, 티-마이 레이디 오토매틱 111만원.

7. 핸슨 ‘포르투 1인 리클라이너 소파’


휴식이 필요한 남자친구에게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핸슨의 ‘포르투 1인 리클라이너 소파’.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포르투의 아줄레주 장식에서 영감을 받은 기하학적인 패턴이 매력적인 1인 소파로, 리클라이너 기능까지 갖춰 원하는 각도로 조정해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컬러는 옐로와 카키 그레이, 클래식 화이트로 총 세 가지 구성이 준비돼 있다. 가격 116만원.

8. 발렌시아가 ‘트랙 하이크’


스니커즈를 사랑하는 남자라면 발렌시아가의 ‘트랙 하이크’에 눈을 뗄 수 없을 것이다. 88개의 레이어로 연결된 어퍼와 이중 레이스, D링 스트랩 고리 등 하이킹화를 연상케 하는 스포티한 감성은 흔히 볼 수 없는 디자인이니까. 여기에 세련되고 날렵한 레이어와 하이킹과 러닝을 융합한 설계는 충격을 흡수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돕는다. 가격 143만5천원.

출처: 가격대별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리스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