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설에도 #집콕패션 #원마일웨어

4,77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코앞으로 다가온 설 연휴. 제대로 집콕하는 이들을 위한 원마일웨어를 준비했습니다. 이불 속에서도, 슬세권 내에서도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원마일웨어 아이템은?

맨투맨
출처효민 인스타그램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옷장에 깔별로, 프린트별로 있을 맨투맨이 첫 번째 주인공입니다. 스타들의 원마일웨어 맨투맨 코디를 살펴볼까요? 사복 패션 장인은 맨투맨 하나로 힙한 스트릿 무드의 스타일링을 연출했습니다. 은은한 그레이 컬러의 심플한 맨투맨에 블랙 팬츠, 스니커즈를 매치하고, 모자로 포인트를 준 것. 집에서도 내추럴하고 편안할 코디죠? 효민의 맨투맨은 뒷면에서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데요. 빅 사이즈 해시태그 로고가 뒷면에 큼직하게 장식되어 있어 더욱 돋보입니다. 빈트릴 제품.

출처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안소희도 집콕 패션으로 착용한 맨투맨! '나 혼자 산다'에서 수수한 일상을 보여줬는데요. 톤다운된 블루 컬러이지만, 스트링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어준 맨투맨으로 편안한 홈웨어룩을 완성했습니다.

출처빠흐
유니크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의 맨투맨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해답이 되어줄 안소희 PICK 맨투맨은 빠흐 제품입니다. 베이직한 디자인이라 매일 착용하기 좋지만, 스트링 하나가 포인트! 커플 맨투맨으로도 제격입니다.

한예슬은 맨투맨과 동일한 컬러의 트레이닝 팬츠로 셋업 룩을 연출했네요. 요즘 이런 트레이닝 셋업이 대세죠. 스타들의 피드 속 집콕 일상에서도 자주 엿볼 수 있게 됐고, 다양한 컬러감, 다양한 핏으로 만날 수 있게 됐어요. 스니커즈부터 청키한 첼시 부츠까지 모두 잘 어울리는 셋업입니다.

출처르꼬끄 스포르티브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차정원은 크롭 기장의 맨투맨에 플레어 핏의 스트레치 팬츠를 착용해 활동성을 더했습니다. 이와 함께 반팔 맨투맨과 쇼츠, 삭스로 포근한 느낌의 홈웨어룩을 완성했네요. 화보 속 차정원이 착용한 모든 홈웨어 아이템은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새로운 우먼즈 애슬레저 제품입니다.

후드
출처르꼬끄 스포르티브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다른 화보에서도 입고 싶고 따라 하고 싶은 홈웨어룩을 선보인 사복 장인 차정원. 이번에는 화사한 컬러감, 크롭 기장이 돋보이는 후드에 조거 팬츠를 착용했는데요. 후드와 조거 팬츠 모두 단품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니, 하나씩 꼭 옷장 속에 쟁여두시길! 이번 화보에서 차정원이 입은 후드와 조거 팬츠 역시 르꼬끄 스포르티브 제품입니다. 

장희령은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후드 티셔츠를 착용해 여리여리한 느낌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쌩얼에 후드 입고 집에 있다가 까페 가고 싶을 때 장희령처럼 선글라스 하나 툭 매치하고 외출하는건 어떨까요? 장희령이 착용한 후드는 아더에러 제품입니다. 

출처배럴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배럴의 새로운 시즌 모델이 된 로꼬도 후드와 팬츠로 트레이닝 셋업 룩을 연출했습니다. 과하지 않은 레터링 포인트 덕분에 스웨그 넘치는 분위기가 완성됐죠. 한눈에 봐도 편안해보이는 후드와 조거팬츠는 모두 배럴의 21 SS 시즌 제품입니다.

#추천템
출처데상트 X 발란사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설 연휴 집콕 패션에 더욱 좋을 원마일웨어 추천템은 단연 트레이닝 셋업입니다. 단품으로도, 셋업으로도 두루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트레이닝 셋업! 레터링 프린트와 비비드한 컬러, 와펜 장식 등이 발랄한 분위기를 더하는 트레이닝 셋업은 데상트 X 발란사 콜라보레이션 제품입니다. 귀엽고 키치한 느낌을 물씬 풍기죠.

출처배럴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을 고르고 싶다면, 그레이 컬러로 추천! 착용감도 편안하고 세탁도 편리한 스웨트 소재의 그레이 컬러는 유행에 상관 없이 입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베이직한 스타일이라 레이어드해 입기 좋은 후드 집업과 활용도 높은 조거 팬츠는 배럴 제품입니다.

출처코치 X 챔피온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맨투맨도 놓치지 마시길! 탄탄하고 견고한 소재, 베이직한 디자인의 맨투맨 역시 오래 입을 수 있는 머스트 헤브 아이템입니다. 좀더 유니크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코치 X 챔피온 콜라보레이션 맨투맨이 제격입니다. 코치와 챔피온의 아이덴티티를 조합해 만든 유니크한 로고 플레이 보이시나요? 콜라보레이션이라 더욱 텅장각!

출처H&M X 이르사 데일리워드

H&M 역시 이런 홈웨어 트렌드에 합류했는데요. 작가이자 연기자, 스토리텔러인 이르사 데일리워드와 손잡고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편안함 스타일 모두 사로잡은 라운지웨어 컬렉션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버뮤다 팬츠, 스웨트셔츠, 티셔츠, 크롭탑, 후드 등으로 만날 수 있죠. H&M의 장기인 오가닉 코튼, 리사이클 폴리아미드 등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해 제작됐습니다. 이게 바로 리얼 착한 패션!


문의│news@dimaco.co.kr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