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정려원 차정원 찐 사복 장인들의 잇!템!

조회수 2020. 11. 20. 17:08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제시

스포티한 애슬레저룩부터 매혹적인 글램룩까지, 다! 잘 어울리는 제시 ♥ 


제시의 월동 준비 아이템은 컬러 패딩입니다. 그레이 크롭탑과 조거 팬츠에 은은한 광택을 자아내는 비비드 퍼플 컬러의 푸퍼 패딩을 매치했는데요.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강조한 패딩 코디죠? 


제시가 PICK한 퍼플 컬러의 패딩은 플래닛 머큐리 제품! 이번 시즌 론칭한 따끈따끈한 신상 브랜드로, 영한 스트릿 무드를 지향합니다. 다채로운 컬러감과 프린트가 특징이라고!


제시는 플래닛 머큐리의 푸퍼 패딩에 바이올렛 컬러의 구찌 백을 더했는데, 컬러 매치 또한 센스가 돋보이네요.

페기구

세계적인 DJ 페기구도 컬러 패딩을 선택했습니다. 


통통 튀는 매력의 핑크 컬러 패딩에 화려한 프린트의 팬츠를 매치했는데요. 캐주얼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감이 시선을 사로잡는 페기구의 패딩은 듀베티카 디아데마두에입니다. 


숏한 기장에 볼륨감 있는 퀼팅, 톤온톤 로고 패치가 특징인 제품인데요. 후드를 탈부착할 수 있어 보온성을 높였고, 더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심심할 수 있는 겨울 스타일에 생기를 더할 컬러 패딩이죠!

차정원

워너비 패션 아이콘 차정원. 역시 따라하고 싶은 데일리룩을 선보였습니다. 바로 자켓으로 연출한 데일리룩인데요.


베이지 컬러의 오버핏 자켓에 파스텔 톤 니트와 아이보리 컬러의 팬츠를 매치해 단정한 느낌의 뉴트럴 톤온톤 코디를 완성했습니다. 


차정원의 데일리룩 아우터는 아바몰리 헤링본 쓰리 버튼 자켓으로, 은은한 헤링본 패턴이 클래식한 멋을 더하고, 프리미엄 울 원단을 사용해 초겨울까지 거뜬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교복템 각이죠?

정려원

프렌치시크룩 장인 정려원! 류준열 사진전에 방문하면서 특유의 분위기 넘치는 올 브라운 룩을 보여줬습니다. 


페미닌한 실루엣의 롱 코트에 진저 브라운 컬러의 크로스백을 매치했는데, 딥한 브라운 컬러와 브라스 골드 하드웨어의 조화가 멋스럽죠. 


정려원의 외출룩 백은 조이그라이슨 마고 크로스바디 스몰 진저 브라운입니다. 둥근 새들 형태의 쉐입이라 어떤 스타일링이든 귀엽게 착용할 수 있을 듯!

장희진

장희진의 SNS 피드를 장식한 사진! 메시 원피스에 블랙 자켓을 매치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스타일리시한 룩에 베이지 컬러의 크로스백을 포인트로 착용했습니다. 장희진의 포인트 백은 요즘 스타들의 애정 듬뿍 받는 디자이너 브랜드 코이무이의 미니에이백인데요.


레코드판에서 영감 받은 장식이 돋보이는 미니에이백은 독특한 실루엣의 플랩백으로, 쉽게 여닫을 수 있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손이 갈 데일리백이죠?

효민

효민은 사복 장인답게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했습니다. 노카라 가죽 블레이저에 터틀넥과 체크 스커트, 롱부츠로 레트로 무드의 스타일을 완성한 것!


여기에 아이보리 컬러의 숄더백으로 생기를 더했습니다. 세련미를 더한 숄더백은 코이무이 로우백으로, 자연스러운 곡선형 쉐입이 특징!


어깨에 착붙!해 착용할 수 있어서 더욱 트렌디하고, 수납 공간도 넉넉! 아이보리 컬러라 무채색 일색인 겨울 코디에 활기를 더할 것 같아요. 효민 PICK 아이보리 컬러와 함께 베이지, 베이지 트위드, 다크 네이비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이유비

이유비는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블랙 & 레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딥한 블랙 컬러의 데님 재킷과 원피스에 레드 컬러의 하트 선글라스와 써클백을 착용했죠. 특히 둥근 써클백은 강렬한 레드 컬러와 유니크한 쉐입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이유비의 데일리룩에 임팩트를 더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 조엘 써클백입니다. 핫한 FW 신상이라고! 무채색 일색인 겨울 코디에 생기를 더할 컬러풀한 백이죠.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 파티룩에 포인트로 착용하기도 좋을 듯!

제시카

지금은 부츠의 계절! 이번 시즌 트렌드 부츠가 궁금하다면 제시카의 부츠 코디를 참고하세요. 


제시카는 빈티지한 니트 베스트에 벌룬 실루엣의 블라우스와 블랙 스커트를 착용하고, 청키한 컴뱃 부츠로 마무리했습니다. 사랑스럽고 페미닌한 분위기의 아이템에 볼드한 컴뱃 부츠를 믹스 매치한 것인데요. 


이번 시즌에는 컴뱃 부츠를 활용한 믹스 매치룩이 특히 인기! 플랫폼이 청키할 수록 더욱 스타일리시합니다. 


제시카 PICK 컴뱃 부츠는 지안비토로시 체스터로, 베이직한 첼시 부츠 디자인의 부츠로, 소가죽에 러버솔을 덧대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합니다. 하나 있으면 겨울 내내 다양한 스타일링에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문의│news@dimaco.co.kr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