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남주혁 VS 공유 VS 이진욱 요즘 남친룩 스타일

조회수 2020. 11. 16. 15:3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공유

남친 삼고 싶은(?) 대표 훈남 배우 공유. 영화 '서복' 홍보 차 KBS2 '연중라이브'에 출연했습니다. 


인터뷰 내내 공유만의 젠틀한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출처: 숲엔터테인먼트
출처: 숲엔터테인먼트

블랙 컬러의 터틀넥에 스웨이드 소재의 오버사이즈 셔츠, 그레이 컬러의 트라우저로 가을 시즌과 잘 어울리는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모델과 공유, 누가 누가 더 잘 소화했을까요? 


공유가 착용한 룩은 모두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제품으로, 공유는 최근 랄프 로렌 퍼플 라벨 코리아의 엠버서더로 발탁된 바 있죠.


모델보다 잘 어울리는 스웨이드 셔츠와 터틀넥 레이어드 룩 ♥

지난 27일 온라인 제작 보고회 때는 한층 클래식하면서 포멀한 수트 룩으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완벽한 수트핏! 역시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수트입니다. 인간 랄프 로렌 아닌가요? 

남주혁

출처: GQ

'스타트업' 남도산으로 활약 중인 배우 남주혁. 영화 '조제' 개봉까지 앞두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최근 특별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바로 디올 뷰티 코리아의 새로운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된 것! 

출처: GQ

깔끔하면서도 젠틀한 느낌의 수트, 디올 뷰티의 대표적인 남성 향수 소바쥬와 함께 남성적인 분위기의 화보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GQ

남주혁의 새로운 면모를 느낄 수 있었던 화보! 강인한 남성미가 느껴지는데요.


남주혁과 함께한 디올 소바쥬는 강인한 남성성의 이미지를 그대로 담아 무게감있으면서도 상쾌한 향을 선사합니다.

흑백 화보에서 더욱 더 세련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남주혁. 앞으로 남주혁은 디올 뷰티 코리아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앰버서더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앞으로 남주혁과 디올 뷰티 코리아가 보여줄 시너지가 기대되네요. :)

김지훈

최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장발 변신으로 관심을 모은 유교 가이 김지훈. 김지훈의 인스타그램에서는 훈훈한 남친룩이 가득합니다. 


먼저 스웻셔츠와 조거 팬츠를 셋업으로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완성했습니다. 네이비 컬러라 부담스럽지 않죠. 

또 다른 사진에서는 여유로운 실루엣의 자켓에 티셔츠와 팬츠, 볼캡을 믹스 매치했습니다. 훈훈한 남친룩의 정석! 

출처: 피어 오브 갓 X 제냐

김지훈이 착용한 스웻셔츠와 조거 팬츠, 티셔츠, 볼캡은 모두 피어 오브 갓 X 제냐 제품입니다. 피어 오브 갓은 힙한 그런지룩 스타일의 스트릿웨어로 인기를 모은 브랜드죠. 


정제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의 제냐와 스트릿 무드의 피어 오브 갓이 만난 컬렉션! 특히 김지훈이 픽한 화이트 티셔츠는 피어 오브 갓의 폰트로 쓰여진 제냐의 로고 레터링이 과하지 않은 포인트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정우성

정우성의 피드에서 포착한 젊고 세련된 룩! 가죽 보머 재킷과 팬츠, 앵클부츠로 시크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했는데요. 

정우성이 완벽 소화한 가죽 보머 재킷은 피어 오브 갓 X 제냐 제품입니다. 탄탄한 가죽 소재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실루엣의 보머 재킷. 여기에 ZEGNA 로고를 양각으로 장식해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베이직한 티셔츠, 팬츠와 매치하면 리얼웨이룩으로 손색 없겠죠.

이진욱

최근 인스타그램을 시작하며 화제를 모은 이진욱. 피드를 통해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는데요. 멜란지 그레이 컬러의 카라가 없는 재킷과 조거 팬츠를 셋업으로 착용한 뒤, 컬러 블록의 스니커즈로 마무리했습니다.

출처: 피어 오브 갓 X 제냐

이진욱이 착용한 울 자켓과 울 조거 팬츠는 모두 피어 오브 갓 X 제냐 제품입니다. 멜란지 그레이 컬러와 울 소재로 포근한 이미지를 주는데요. 요즘 같은 계절에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제격인 아이템입니다.

헨리

힙한 프린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에 레이스업 부츠를 착용한 헨리. 평범할 수 있는 스타일에 밀리터리 부츠를 연상시키는 슈즈로 개성 있는 룩을 연출했는데요.

출처: 알렉산더 맥퀸

요즘 이렇게 투박하면서도 시크한 레이스업 부츠가 트렌드죠. 블랙 컬러라 부담스럽지 않게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는 헨리 픽 슈즈는 알렉산더 맥퀸 트레드 슬릭입니다. 


지난달 23일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 4층에 국내 첫 알렉산더 맥퀸 남성 부티크가 오픈하며 직접 신어볼 수 있게 됐으니,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문의│news@dimaco.co.kr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