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지수 선미처럼 패턴템 하나만으로 스타일링하기

17,16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칙칙한 장마 시즌 단 하나만으로 샤랄라한 기분 UP할 수 있는 법? 바로 화려한 패턴 아이템으로 상큼 포텐 터뜨려보기! 그중에서도 점프수트 & 원피스는 아이템 하나만으로 스타일링 끝내는 효자템이죠. 셀럽들은 패턴 점프수트 & 원피스를 어떻게 스타일링했을까요?

이번 컴백으로 여신 미모 또 한 번 리즈 갱신한 블랙핑크 지수. 화이트 배색 카라와 화이트 컬러의 자잘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점프 수트를 착용했습니다. 과하지 않은 퍼프 소매와 셔링 디테일로 여성미를 더한 이 점프 수트는 보브 제품! 여기에 캔버스 백과 슬라이드 슈즈로 활동성을 높였습니다.

출처선미 웨이보

선미 역시 지수와 같은 보브의 점프 수트를 착용했는데요. 가까이 보니 귀여운 느낌을 배가시켜준 패턴은 미키 마우스 패턴임을 확인할 수 있죠. 쇼츠 디자인의 점프 수트라 경쾌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데이트룩으로 딱 좋은 선택지인 듯!

이시영은 여름 시즌 무드를 물씬 풍기는 이국적인 프린트의 점프 수트를 픽했습니다. 이국적인 휴양지가 떠오르는 캐주얼한 점프 수트라 리조트룩으로 제격! 점프 수트에 호보 스타일의 크로스백과 로고 장식이 돋보이는 슬라이드 슈즈를 매치했습니다.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낸 이주연의 폴카 도트 원피스룩! 화이트 컬러의 프릴 카라가 걸리시한 무드를 한층 강조해줍니다. 원피스와 함께 유니크한 헤어 스타일링 역시 돋보였는데요. 앞머리를 살짝 땋아 내려 개성 있는 더듬이 헤어(?)를 연출, 그라데이션 염색도 시선을 사로잡죠.

반면 에이프릴 나은은 레드 컬러의 도트 원피스를 픽! 프릴 디테일과 랩 스타일로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습니다. 컬러감 있는 패턴 원피스는 아이템 하나만으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죠. 여기에 90년대 스타일의 미니멀한 숄더백을 매치했습니다. 레드 컬러 원피스와 찰떡 매치를 자랑한 화이트 컬러의 숄더백은 레이브 제품입니다. :)

아이린은 플라워 원피스를 착용했네요. 풍성한 볼륨이 느껴지는 소매와 플레어 실루엣이라 역시 데이트룩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디자인입니다. 마찬가지로 브라운 컬러 톤의 플라워 원피스가 카멜 컬러의 크로스백과 완벽히 매치되었네요. 견고한 느낌의 카멜 컬러 크로스백은 디올의 새로운 바비백입니다.

김나영의 패턴 원피스 룩은 좀더 차분한 스타일입니다.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과 톤다운된 체크 패턴이 어우러져 클래식한 무드를 선사합니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삭스와 페이턴트 소재의 페니로퍼로 레트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하객룩으로도 제격인 김나영의 체크 원피스는 던스트 제품 :)

특별한 모임이 있는 날에는 조이예린의 트윈룩을 참고하면 좋을 듯! 컬러만 다른 도트 원피스에 헤어 액세서리로 차별화를 준 귀여운 트윈룩, 친구들과 함께 인생샷 남기기 좋은 코디 아이템 아닐까요?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