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마스크 쓴 스타들

마스크 써도 예쁘고 잘생겼다

22,92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마스크가 일상이 된 씁쓸한 요즘.


사복 장인들의 피드에서도 

마스크 낀 모습을 

자주 확인할 수 있게 됐습니다. 


사복 센스로 유명한 스타들인 만큼, 

마스크 착용하는 센스도 남다릅니다. 

차정원은 마스크와 백 & 슈즈의 컬러를 매치해 사복 장인 다운 면모를 뽐냈습니다 같은 베이지 컬러의 미니 크로스백과 귀여운 플랫슈즈, 마스크라니, 뉴트럴 컬러라 더욱 차분하면서도 데일리 자켓 룩과 잘 어우러진 것 같아요. 이 마스크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이유비도 이런 컬러 매치를 선보였는데, 귀염 뽀짝 앙증 맞은 모자와 크로스백, 마스크의 컬러를 맞춘 것! 부드러운 크림 컬러라 더욱 사랑스러워보이네요. 네이비 컬러의 트렌치코트에 착용한 크림 컬러의 크로스백은 제이에스티나 조엘파이 백 입니다. 

요즘 대세죠. 이주영은 마스크와 어우러지는 톤다운된 컬러 아이템의 매치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크루넥과 베이지색 팬츠, 그레이 컬러의 코트와 연그레이 컬러의 크로스백까지, 지금 마스크와 함께 그대로 착용해도 무방한 코디!

페미닌한 사복으로 유명한 기은세는 캐주얼한 룩을 보여줬습니다. 미키마우스 프린트가 돋보이는 구찌 맨투맨과 데님 팬츠, 청키한 루이 비통 아치라이트 스니커즈를 픽! 쌩얼 용 안경도 빠지면 안되겠죠? 

손담비도 마스크에 데님 팬츠로 내추럴한 느낌을 완성! 스틸레토 부츠와 함께 착용한 맥시한 기장의 데님 팬츠가 유독 눈길을 끕니다. 손담비가 마스크와 함께 착용한 데님 팬츠는 게스 제품. 특유의 털털하고 시크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데일리룩입니다. 

정소민은 러블리한 니트 & 원피스 룩에 마스크를 매치했습니다. 매일 마스크를 써야하는 우울한 요즘이지만, 민트 컬러의 니트와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로 봄 분위기를 잃지 않았네요. 데이트룩으로 카피해봐도 좋을듯!

남자 스타들은 어떻게 마스크를 코디하고 있을까요? 


요즘 '마포 멋쟁이'로 예능신 강림한 송민호는 '꾸꾸' 답게 마스크 착용한 캐주얼룩도 포인트를 살려 꾸몄습니다. 심심할 수 있는 후드 재킷과 패딩 조끼에 도트 프린트의 머플러를 매치한 것! 마스크 룩은 과하게 맥시멀하지 않고, 딱 포인트만 더한 센스!

피드에서 장발 공개로 팬들을 놀라게 한 류준열. 그는 데일리 남친룩의 대명사 답게, 화이트 컬러의 후리스, 베이지 컬러 치노 팬츠와 함께 마스크를 착용했습니다. 힘이 빠진 듯한 사진 속 포즈가 왠지 우리네들 요즘 일상 같네요... 

이 밖에, '킹덤'으로 돌아온 주지훈은 무스탕에 그레이 컬러의 마스크를 매치했습니다.

마지막은 안효섭의 남친짤! 남친룩 남친짤의 정석이라 불리는 안효섭은 후드와 코트에 심플하게 마스크를 착용했습니다. 



하루 빨리 마스크를 벗고 예쁘고 멋있게 코디하고, 자유롭게 외출할 수 있는 날이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