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정려원도 픽! 가심비 선물 #신학기 #화이트데이

조회수 2020. 2. 25. 17:5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정신 없는 요즘이지만, 소중한 이들의 소중한 날을 놓칠 순 없겠죠. 요즘 시기에 딱 맞는 가성비 완벽, 가심비 TOP 선물 리스트를 모았습니다. 사복 장인으로 소문난 스타들이 픽한 아이템이니 신뢰 가득 예쁨 가득! ♥

실용적인 #신학기 가방, 시계

프렌치 시크룩의 대명사 정려원. 올블랙룩에 무심한 듯 시크하게 툭 걸쳐준 귀여운 가방이 단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신학기 여대생들의 어떤 캠퍼스룩에도 정려원의 완벽 매치될 깔끔한 베이지색 가방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코이무이의 미니 에이백

코이무이의 신상백 에이백은 탄탄하고 유니크한 쉐입이 돋보입니다. (정려원이 픽한건 미니 사이즈죠.) 원형의 레코드판에서 영감을 받은 거라고! 구조적인 하드웨어가 특징인 플랩형 가방입니다. 

캠퍼스룩으로 더욱 추천하는 이유는? 일단 다이어리, 쿠션 팩트, 간단한 수정 메이크업 제품을 수용할 수납력은 물론, 내구성 있는 자석 버튼으로 손쉽게 툭 여닫을 수 있어요. 소가죽 소재로 제작해 오랫동안 고급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길이 조절 가능한 스트랩 덕분에 숄더백부터 크로스백까지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니, 대학생은 물론, 오피스백으로도 적합할듯!

클래식 블루가 트렌드 컬러로 떠오른 이번 시즌. 봄에 화사한 컬러 백을 선물하고 싶다면 조이가 픽한 크로스백을 눈여겨보세요. 뉴욕에서 열린 마이클 코어스 2020 FW 컬렉션 쇼에 참석한 조이는 플라워 프린트의 트렌치코트에 부드러운 브루 컬러의 크로스백을 매치했습니다. 네이비 컬러의 아우터와 찰떡 매치!

화보에서는 블루 컬러의 레이스 원피스에 매치했습니다. 로맨틱한 톤온톤 컬러 스타일링의 정석이죠. 데이트룩은 물론, 특별한 자리에도 입을 수 있는 코디입니다. 


조이가 크로스로 착용한 가방은 마이클 코어스 씨씨 리본 백입니다. 청량한 블루 컬러와 톤다운된 딥 네이비 컬러의 배색이 분위기 넘치죠. 크로스 스트랩과 체인 스트랩도 있어 여러가지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여름엔 흰 티에 툭 걸치기만 해도 예쁠 것 같아요. 

러블리한 스타일로 주목 받는 이유비의 피드도 포착! 한눈에 봐도 특유의 상큼발랄함과 사랑스러운 매력이 느껴지죠? 화이트 셔츠에 크로스로 미니멀한 디자인의 가방을 더해 포인트를 살렸습니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백은 제이에스티나 봉봉 미니백입니다. 봉봉 미니백은 비비드한 컬러감과 함께, 볼드한 아크릴 체인이 특징! 아크릴 체인을 활용해 숄더로 매치하면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패셔너블해보이는 효과를 줄 듯!

장녹두 ♥의 화보를 통해 남자 신입생 & 복학생 분들을 위한 백팩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워너비 남친룩! 봄 필수 아이템으로 연출한 데일리룩이죠. 데님 재킷과 슬랙스, 스니커즈에 백팩이라니, 이렇게 그대로 입으셔도 데일리룩, 성공적 ♥


장동윤이 픽한 백팩은 보기만 해도 딱 베이직한 스타일이죠. 헤지스 액세서리 제품으로, 블랙으로 심플한 디자인, 나일론 소재라 정말 가벼운 경량 백팩입니다. 이거야말로 리얼웨이 남친룩!

늘 손목 위에서 빛을 발하는 든든한 동반자! 시계도 신학기 선물로 적극 추천합니다. 손담비와 이주연의 피드에서 클래식한 데일리 디자인의 시계를 발견했는데요. 


반팔 티셔츠에 메탈 시계 하나 매치했는데 예쁜 손담비 ,, 손담비가 착용한 시계는 독특한 케이스 디자인과 슬림한 브레이슬릿 덕분에 여자분들은 주얼리처럼 연출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그너 제품입니다. 

이주연도 동일한 제품을 착용했는데, 손담비가 착용한 모델은 메탈 브레이슬릿 링크에 핑크 골드 컬러를 가미했다면, 이주연의 시계는 스틸 모델! 자개 느낌으로 표현한 다이얼 덕분에 심심한 룩도 우아하고 페미닌한 분위기로 탈바꿈시켜줄듯! 

마지막으로, 남성분들을 위한 스포츠 워치도 가져왔습니다. 남성미의 끝판왕 배정남 화보에서 포착쓰! 일단 2가지 화보에서 등장한 시계 모두 견고함이 느껴지는 대담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스포츠 워치의 정석이죠. 


화이트 셔츠에 착용한 시계는 그레이 베젤과 다이얼, 스틸 브레이슬릿이 어우러져 클래식하면서도 동시에 볼드한 크라운 덕분에 스포티한 느낌도 자아냅니다. Gc 스피릿 컬렉션 모델입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요트 세일링을 즐기는 젠틀맨으로 변신! 하늘색 셔츠에 청량한 블루 컬러 워치를 착용했습니다. 시계 분야에서 제2의 블랙으로 불리는 블루 워치는 경쾌하고 젊어보이는 효과를 선사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배정남이 픽한 워치는 블루 다이얼과 스트랩이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고, 스포츠 워치답게 캐주얼한 실리콘 러버 스트랩을 장착했습니다. 실제로 요트 타는 남성들에게서 영감을 받은 Gc 어반코드 요팅 컬렉션 입니다. 분위기에 맞게 골라보는 재미 ♥

사랑스러움 가득 #화이트데이 선물

사랑이 가득한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작지만 포인트로 좋은 선물로 사랑을 표현해보는건 어떨까요. 

우선 하트 모티브에 주목해봄! 사만사 타바사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보인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스카치 캔디와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가방인데요. 이름도 스카치 봉봉 백! 프랑스어로 사탕을 의미하는 이름과 딱 어울리는 아이템, 보기만 해도 하트 모양이 사랑스럽죠? 


바디 전체가 스팽글 장식으로 된 것도 포인트입니다. 덕분에 터치에 따라 시그니처 스마일 로고 or 브랜드 영문 로고가 모습을 드러낸다고. 사만사 타바사와 스카치 캔디의 위트를 가득 담은 스카치 봉봉 백은 패키지 포장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외부에 직접 메시지를 적을 수 있으니, 선물로 탁월하죠?

이처럼 하트 모티브는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 같이 소중한 지인이나 연인을 위한 사랑의 표현으로 가장 적합하죠. 


하트 펜던트 주얼리도 놓칠 수 없습니다. 골드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하트를 구현한 에스실부터

컬러감을 더한 타티아나의 하트 귀걸이까지, 


소장가치 가득입니다.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전지현 화보를 포착했습니다. 다가오는 봄에 딱 맞는 주얼리를 착용했기 때문! 플라워 모티브 주얼리인데요. 

자세히보면 꽃잎을 섬세하게 구현한 펜던트를 확인할 수 있어요. 보기만 해도 여리여리한 느낌이 물씬 풍기죠. 슬림한 라인과 꽃잎의 형태를 아름답게 재현한 이 주얼리는 스톤헨지 러브 듀엣 제품. 로맨틱한 분위기를 확 살려줄 선물일듯!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화이트데이 선물은 커플링입니다. 커플링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고르는게 관건. 특히 에디터가 추천하는 커플링은 2가지 링이 조합된 듯한 디자인과 골드 콤비 소재의 유니크한 제품입니다. 스톤헨지 허니문 컬렉션 중 하나로, 2가지 반지를 레이어드한 효과를 주는 동시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실루엣이 돋보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