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요즘 남자들이 수트 입는 법

남자도 컬러 수트가 대세! 젠더리스 맨즈 수트

32,0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남자색 여자색? 젠더리스 트렌드가 계속 이어지는 요즘, 패션계의 레이더망은 심심한 블랙 or 그레이 수트 대신, 컬러 수트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남자들도 컬러풀한 수트를 즐길 수 있도록, 컬러 수트 코디를 모아봤어요 ♥

출처제냐

가장 도전하기 쉬운 컬러 팔레트는 얼쓰 컬러. 그중에서도 브라운이 가장 접근성이 높은 편. 과하지 않고 내추럴하면서도 센스 있는 수트 룩을 연출하기 좋은 컬러인데요. 

출처아레나 옴므 플러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브라운, 베이지 컬러로 완성한 최시원의 수트 룩을 포착했습니다. 도시적인 젠틀함이 돋보이는 화보죠. 최시원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우아한 얼쓰 컬러 수트가 어우러져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특히 셔츠까지 모두 원 컬러로 통일하니 더욱 조화롭고, 세련되어 보입니다. 모두 제냐의 수트로, 최시원은 이번에 제냐 뮤즈로 선정되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출처GQ코리아

카이는 2가지 카멜 컬러를 조합해 유니크한 수트 패션을 연출했습니다. 살짝 벨보텀 핏의 팬츠도 완벽 소화하는 모습! 여기에 스트라이프 니트로 포인트를 줬는데, 꽤 잘 어울리죠? 얼쓰 컬러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어우러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두 구찌 2020 봄 여름 컬렉션 제품! 인간구찌 다운 구찌 소화력 ♥

출처보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2020 SS 런웨이에서도 자주 볼 수 있었던 얼쓰 컬러의 감각적인 수트 룩. 대부분 셔츠까지 한 톤으로 맞춰 스타일링을 연출했습니다. 특히 코튼 소재로 제작한 에르메스의 베이지 컬러 수트는 유행과 상관없이 매 시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인 듯!

출처던힐

올해 유독 눈에 띄는 소라 그레이 컬러의 수트! 던힐의 맨즈 패션위크 참석을 위해 파리를 찾은 뉴이스트 백호도 착용한 바 있습니다. 백호 역시 수트에 매치한 이너를 원 컬러로 통일! 차르르 흐르는 듯 떨어지는 소재와 드레이핑 된 이너 톱의 넥 라인이 룩에 포인트가 됐네요. 모두 던힐 제품입니다. 

출처디올 맨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디올 맨 컬렉션에서도,

출처버버리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버버리 컬렉션에서도 볼 수 있는 차분하면서도 중성적인 컬러입니다. 컬러감이 부담스럽지 않고 부드러워서 도전하기 좋은 느낌이에요. 

출처에르메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아직은 쌀쌀한 요즘,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줄 밝은 컬러 수트에 동일한 컬러의 트렌치, 롱 아우터를 매치하면 더욱 젠틀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배가시킬 수 있어요. 


또 날씨가 더욱 따뜻해지면, 펜디 컬렉션 룩처럼 패턴감이 있는 아우터로 포인트를 줄 수도 있겠죠.

출처GQ코리아

수트와 동일한 컬러의 셔츠를 맞춰 입어도 좋지만, 좀더 진한 컬러감으로 개성을 더해보세요. 


비주얼 시선 강탈, 인간 구찌 카이의 블루 셔츠 룩 ♥

출처아레나 옴므 플러스

아니면 최시원처럼 셔츠와 팬츠를 동일하게 매치하는 것도 방법. 한층 성숙하고 남성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죠. 

출처더블유 코리아

그래픽 컬러, 컬러 그라데이션, 패턴이 화려한 셔츠도 경쾌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습니다. 화보 속 세훈은 그래픽 패턴의 컬러 톤과 팬츠 컬러를 맞춘 센스를 보여줬네요. 세훈이 착용한 셔츠와 팬츠는 모두 벨루티 제품. 


출처펜디

톤다운된 컬러 수트와 비슷한 톤의 패턴 셔츠를 입는 것도 룩에 활기를 더할거에요. 


모아놓고 보니, 화사한 컬러 팔레트가 많아질 따뜻한 봄이 더욱 기대됩니다. ♥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