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없어서 못구해, 알면 인싸되는 핫한 콜라보레이션 6

1,78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한 해가 거의 마무리되는 지금 


패션계에 가장 핫한 소식은 콜라보레이션 이슈가 아닐까요? 


두 브랜드, 셀럽과 브랜드 각자의 아이덴티티가 만나 새로운 아이템이 탄생하는 콜라보레이션! 딱 그 시기에만 만날 수 있어 희소가치 또한 높습니다. 

출처google

온라인 떠들썩하게 만든 핫한 콜라보레이션 이슈 6가지를 모두 모아봤어요. 


★ 알면 바로 인싸되는 콜라보레이션 BEST 6 ★

핫 셀럽과 브랜드의 만남

지드래곤의 첫 행보였습니다. 나이키와 자신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의 콜라보레이션이었죠. 


이 역대급 초대박 콜라보레이션을 SNS를 통해 알린 즉시 엄청난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드래곤의 아이덴티티가 가득 담긴 나이키 에어 포스1 파라-노이즈에는 피스마이너스원을 상징하며 꽃잎이 하나 빠진 데이지꽃이 자수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패션계는 물론, 유튜버들, 셀럽들 사이에서도 그야말로 대란을 불러온 나이키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는 자신의 생년월일 88년 8월 18일 날짜를 활용해 한정수량으로 선보였고, 그중 국내 한정으로 나온 블랙&레드 모델의 리셀가만 15배, 천만원까지 올랐죠. 

이 외에도 이 신발을 꼭 구해야만 하는 이유는 더 있습니다. 


밑창의 무심한 터치, 바디는 신을수록 자연스럽게 벗겨져 개성을 더하고, 박스 속지에는 나이키 슬로건 "JUST DO IT'을 한글로 한 "그냥해"를 기재해 상징성을 높였습니다. 

이 엄청난 콜라보레이션 론칭을 기념해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라이브 아트 퍼포먼스를 펼치기도 했습니다. 


곳곳이 데이지로 꾸며진 평화의 광장. 적절한 장소였죠. 단 800명이 초청 받은 이번 행사에서 지드래곤은 화려한 아트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출처나이키

이뿐만이 아닙니다. 나이키는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의 아트워크로 채워진 농구 코트를 기증했습니다. 코트 중심에는 평화를 상징하는 데이지 꽃이, 사이드 라인에는 지드래곤이 에어포스1 파라-노이즈에 가미한 아트워크를 적용했습니다. 골대 백보드에는 "그냥 해"를 새겨 의미를 더했습니다. 

출처EBS <자이언트 펭 TV> 캡쳐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이슈는 펭슈와 스파오의 만남입니다. 


요즘 어른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슈스스 우주 대스타 펭수! 다양한 짤과 유행어, 어른들의 심금을 울리는 띵언으로 더욱 인기가 높습니다. 최근에는 몸값 연 5억원이라는 기사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죠. 

출처스파오

스파오는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동갑내기 펭수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합니다. 


매 시즌 귀여운 캐릭터 콜라보를 진행했던 스파오인데, 이번에는 펭수 잠옷을 볼 수 있는걸까요? 

레코드 레이블과 패션 브랜드의 만남

출처스티브 아오키 트위터

이번에도 역시 핫한 콜라보레이션입니다. 


단 레코드 레이블과 브랜드의 만남이죠. 


세계적인 DJ 스티브 아오키.

출처스티브 아오키 트위터

그가 이끄는 세계적인 레코드 레이블 딤막과 패션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이 발표됐습니다. 

출처스티브 아오키 트위터

딤막이 손을 잡은 브랜드는 타트라스 입니다. 


이태리의 장인정신과 우수한 패브릭 소재, 폴란드의 정밀한 기술력이 융합해 탄생한 것으로 패피들 사이에서 유명한 컨템포러리 브랜드입니다. 


타트라스의 정교하고 섬세한 디자인과 딤막의 쿨하고 유니크한 감성이 어우러져 탄생한 이번 컬렉션.

스티브 아오키와 딤막의 노래처럼 스타일리시하고 특별합니다.


화려한 패턴의 패딩 아우터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캠페인을 보니 우주 왕복선과 거대한 공룡을 무대로한 공상 과학 영화를 연상시킵니다. 

출처타트라스X딤막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이 미래적인 스타일의 패딩 아우터는 트렌디한 감성과 함께 탁월한 보온성까지 갖췄습니다.


오리지널 카무플라주 패턴과 군용 실루엣으로 디자인된 모델부터 현대적인 것과 복고풍 스타일을 결합한 모델까지 룩에 확실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강렬한 아이템으로 가득합니다. 

딤막 로고가 있는 반사경 등 빈티지한 자수 패치도 이번 타트라스X딤막 콜라보레이션의 키 포인트!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따끈따끈한 타트라스X딤막 신상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3일간 하이츠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합니다. 


이번 컬렉션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자리인 것이죠. 팝업 기간 동안 한정 수량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더욱 특별합니다. 


런칭 첫날인 29일에는 첫 제품 전시의 날로, 누구에게나 오픈, 간단한 스낵도 즐길 수 있다고! 


이밖에도 무신사 온라인스토어,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타트라스 매장에서도 핫한 타트라스X딤막 아우터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제품은 이미지 클릭하기 ♥)

두 빅 브랜드의 만남

오는 12월 4일 또 다른 특별한 콜라보 제품이 발매됩니다.


지금 패션신에서 가장 기대를 모으는 소식 중 하나인 

프라다X아디다스 콜라보레이션이 주인공.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하는 이번 컬렉션은 단 700세트 판매합니다. 

두 브랜드의 로고, 시리얼 넘버가 새겨진 아디다스 슈퍼스타 스니커즈와 화이트 컬러의 프라다 볼링 백이 세트입니다. 

프라다 매장과 아디다스닷컴, 프라다닷컴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란이 예상되네요. 


출처지암바티스타 발리XH&M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콜라보 맛집 H&M이 올해 또 해냈습니다. 


장인정신을 담은 쿠튀리에 지암바티스타 발리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기 때문입니다.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지암바티스타 발리의 섬세한 룩을 H&M에서 만날 수 있다니, 정말 획기적입니다. 


모델 켄달 제너가 등장한 캠페인이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모았는데요. 

켄달 제너 역시 자신의 SNS에 지암바티스타 발리XH&M 컬렉션의 메인 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게재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드레스. 지암바티스타 발리의 오트쿠튀르 감성이 그대로 담겨있죠. 

출처지암바티스타 발리XH&M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로마의 역사적 명소 도리아 팜필리 궁전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소개됐습니다. 


궁전의 웅장함과 역사적인 예술 작품들이 컬렉션의 화려한 디자인과 세련미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줬다는 후문!

출처지암바티스타 발리XH&M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이날 트로이 시반, 키아라 페라그니, 소피아 카슨 등 패션계의 핫 피플들이 자리했습니다. 


국내에서도 이벤트가 열렸는데, 효연, 한승연, 아이린 등이 지암바티스타 발리XH&M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드러냈죠. 

출처지암바티스타 발리XH&M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11월 7일 전세계 동시 론칭한 지암바티스타 발리XH&M 룩은 연말 파티에 입기 딱 좋은 화려한 드레스부터 편안하고 베이직한 후디, 티셔츠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지암바티스타 발리의 첫 남성복이 이번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어 더욱 주목 받았죠. 젠더리스 패션이 테마로, 유니크한 아이템을 선호하시는 남성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마지막은 라코스테와 프랑스 출신의 다운 아우터 브랜드 피레넥스와 함께 만든 심플한 패딩입니다. 


이번에 라코스테는 다섯개 아우터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는데, 그중 하나죠. 

볼륨감 있는 푸퍼 스타일과 


라코스테, 피레넥스 두 브랜드의 로고를 장식한 스트라이프 포인트가 특징입니다. 


룩북 사진처럼 커플로 착용하기 딱 좋겠죠?

출처아레나 옴므 플러스

김원중이 착용해 눈길을 끈 바로 그 패딩입니다. 


김원중은 톤온톤 컬러 매치를 시도했네요.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에 걸쳐 따뜻하면서도 훈훈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습니다. 


출처google

패션 인싸로 변신 - ★

패셔니스타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