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AOA부터 김나영까지 입덕용 간지 폭발 수트 패션

10,0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Mnet <퀸덤> 캡쳐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요즘 <퀸덤> 속 남다른 수트 간지로 화제를 모으는 AOA.


이전의 짧고 딱 붙는 옷, 높은 하이힐이 아닌 매니시함 한껏 살린 르 스모킹 스타일의 블랙 수트로 20000% 입덕 완료시켰더랬습니다. ♥


(수트 박제해 !!!)

쓰리피스 슈트와 로퍼,

수트 패션의 정석입니다.

멋있는 보깅 댄서들과의 조화까지 


완벽한 무대와 함께, 

더욱 돋보이는건 완벽하게 당당한 애티튜드와 철철 흘러 넘치는 카리스마. 


(언니들 다 멋져...♥)

이렇듯 입기만 해도 멋짐 폭발하는 

수트 패션의 인기는 이번 시즌에도 계속될 예정! 


끝내주는 수트빨 & 저세상 간지

자랑하는 셀럽들의 수트 패션을 만나볼까요? 

출처사만사타바사

먼저 손나 멋진 손나은.


사만사타바사의 19 FW 화보에서는 엣지 폭발 손나은의 수트 패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랙 vs 화이트, 어떤 수트가 더 끌리나요? 


손나은은 블랙 수트에는 화이트 컬러의 숄더백과 볼드한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줬고, 화이트 수트에는 옐로 컬러의 스틸레토 힐과 그레이 컬러의 깔끔한 핸드백으로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모두 오피스룩으로 입기 좋을 만큼 웨어러블하죠?

출처TV Daily 티브이 데일리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다음은 김고은.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과 팬츠 셋업으로 드레시하면서도 포멀한 이미지를 더욱 배가시켰습니다. 

단정하고 깔끔하지만, 당당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격식이 필요한 중요한 자리에 이렇게 딱 그대로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김고은이 착용한 셋업 수트는 타임의 시그니처 라인 제품. :) 이런 셋업 제품은 김고은처럼 함께 입어도, 단품으로 각각 다른 아이템과 매치해도 좋죠. 활용도 만점!

이렇듯 블랙 수트는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기 좋은 룩인 것 같아요. 하지만 스니커즈와도 잘 어울림!


우월한 기럭지의 장윤주는 컬러 배색의 스니커즈와 티셔츠를 블랙 수트에 매치해 가벼운 무드를 더했습니다. 

출처김나영 인스타그램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FW 시즌이니 가을 무드의 그레이 톤 수트로 단장한 김나영. 감각적인 컬러감이 돋보입니다. 특히 소매 부분에 테이핑된 오렌지 컬러가 심심한 룩에 포인트를 더합니다. 김나영의 수트는 아바몰리 제품! 


여기에 김나영은 센스있게 네온 컬러가 가미된 어글리 스니커즈를 매치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역시 믿고 보는 김나영 패션이죠?

버버리 2020 SS 패션위크에 초대된 블랙핑크 지수. 인스타그램에서 버버리 쇼에 참석하기 전 기대감을 드러냈는데요. 


버버리를 상징하는 베이지 컬러의 박시한 수트에 최근 새롭게 출시한 컬러 블록의 롤라백을 살짝 매치했습니다. 오버사이즈 수트와 드레시한 핸드백의 조화가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네요. 

출처하퍼스 바자 코리아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우월한 기럭지 또 한 명 등장, 바로 한혜진입니다. 


글랜 체크 패턴의 더블 브레스티드 수트와 니트, 스니커즈를 착용해 포근하면서도 멋스러운 가을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모두 H&M의 컨셔스 컬렉션 제품! 


여유로운 핏과 은은한 패턴, 중성적인 이미지가 어우러져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것 같아요. 

좀더 컬러풀한 수트룩! 요즘 유튜브 채널로 인기 중인 한예슬은 부드러운 핑크 컬러로 통일했네요. 도도한 애티튜드도 핑크 수트와 찰떡입니다. 

출처지스튜디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그린 컬러도 매력적입니다. 이나영은 지스튜디오 19 FW 컬렉션 화보에서 그린 컬러의 재킷과 팬츠를 셋업으로 연출했는데요. 특히 헤링본 재킷은 탈부착 가능한 허리 벨트로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이나영은 투박하지만 유니크한 스니커즈로 마무리했습니다. 고급스러운 양가죽 소재가 적용된 스니커즈는 지스튜디오 론칭 1주년 기념으로 처음 선보였다고! 수트에는 물론, 캐주얼룩에까지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글로벌 셀럽들에게도 사랑 받는 수트 수트 ♥


세계적인 팝 아이콘 리타 오라는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에스카다와 새로운 광고 비주얼을 촬영했는데요. 바로 2019 FW 헤디 라마르 광고 비주얼! 한눈에 봐도 우아하고 럭셔리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비주얼 속 리타 오라는 올화이트룩을 완벽 소화합니다. 


에스카다 특유의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화이트 수트에 딱 떨어지는 화이트 코트와 앵클 부츠까지,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출처THE IMPRESSION

수트 입문자라면 벨라 하디드의 스타일링 참고하시길! 


베이직한 화이트 톱에 그레이 컬러의 매니시하고 박시한 수트를 매치하고, 심플한 화이트 스니커즈로 마무리해주면 근사한 수트룩이 연출되죠. 

한층 포멀하고 당당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케이트 허드슨처럼 힐을 착용하면 손쉽게 이미지를 바꿀 수 있습니다.

에바 첸은 벨티드재킷과 슬림한 팬츠, 여기에 날렵한 몽크스트랩 슈즈로 자연스러운 매스큘린룩을 완성. 완벽한 젠더리스룩이죠? 

아미 송은 화려한 패턴의 수트에 스퀘어토를 신어 매혹적이면서도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다재다능한 수트의 매력 bb.

출처PINTEREST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이 외에 다양한 수트 스트릿룩을 살펴볼까요? 


매니시한 무드를 가득 담은 젠더리스 수트 룩,

출처ELLE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박시한 스타일에 트렌디한 액세서리로 개성 넘치는 수트 룩을 완성한 트렌디한 패피들, 

출처WHO WHAT WEAR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컬러풀한 수트로 시선을 사로잡은 패피들까지, 


이번 시즌에는 꼭 수트 하나

멋스럽게 입어줘야겠죠?


수트에는 당당하고 세련된, 

우아하지만 파워풀한 애티튜드가 

기본입니다. 

출처Mnet <퀸덤> 캡쳐

이렇게 ♥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