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효연 예리 스타 공항패션 완성한 여름 아이템 어디꺼?

조회수 2019. 8. 8. 16:4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변요한의 블랙 & 화이트 스마트 캐주얼룩

남자 사복패션, 남친룩의 대명사 변요한의 공항 방문-! 


특유의 꾸민 듯 꾸미지 않은 털털하고 훈훈한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랙 & 화이트 컬러로 맞췄지만 흔한 모나미룩이 아니죠! 티셔츠와 조거 팬츠에 투박한 느낌의 운동화, 볼캡을 매치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여기에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방, 스마트한 느낌의 안경을 추가해 편안한 무드를 더욱 강조했습니다. 


변요한의 꾸안꾸 공항패션을 완성시켜준 가방과 안경 어디꺼?

지적인 분위기를 한층 높여준 안경은 마스카의 스테드. 매트 골드&블랙 컬러의 하프 프레임 안경으로, 룩에 과하지 않은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와 함께 매치한 가방은 헤지스 액세서리의 케빈 슬링백. 견고한 가죽 소재로 제작했고,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이라 너무 포멀한 스타일만 아니면 언제 어디서든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최강창민의 대학생 느낌 데일리 스포티룩

(완벽한 피지컬)

한눈에 봐도 캠퍼스가 떠오르는 이 스마트한 룩은 뭐죠? 


프레피룩을 연상시키는 깔끔한 패션으로 공항을 찾은 최강창민입니다. 


평소 댄디한 사복 패션 선보이고 있는 최강창민은 이번 공항패션 아이템으로 네이비 컬러의 폴로 셔츠, 화이트 팬츠, 에코백, 화이트 스니커즈를 선택!

그중 남자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제격인 폴로 셔츠와 화이트 스니커즈는 어디꺼?


산뜻한 분위기를 더해준 폴로 셔츠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화이트 스니커즈는 모두 라코스테 제품입니다. 모두 담백하면서도 클래식한 아이템이라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

뉴이스트 렌의 시원한 여름 하와이안 셔츠 룩

출처: 올세인츠

좀더 화려한 느낌의 여름 공항패션이죠. 


뉴이스트 렌은 올블랙으로 통일, 대신 프린트 티셔츠에 강렬한 프린트의 하와이안 셔츠를 레이어드했는데요. 


레트로 무드의 틴트 선글라스를 추가로 매치해 시크한 복고룩을 완성했습니다. 


여름 무드를 높여준 뉴이스트 렌의 하와이안 셔츠는 어디꺼?

바로 올세인츠 하코네 셔츠입니다. 올세인츠 하와이안 셔츠는 최근 박재범, 안재현, 김고은 등 패피로 유명한 셀럽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딱 지금 시즌 룩에 개성을 더할 아이템으로, 베이직한 스타일링에 이런 하와이안 셔츠 하나만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가 확 살죠. 휴가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효연의 포인트 원피스룩

출처: H&M

사복 패션으로 인기가 많은 효연. 역시 센스 있는 공항패션을 선보였습니다. 


나염 느낌의 독특한 패턴 원피스에 커버업으로 화이트 크롭 티셔츠를 레이어드한 것! 여기에 투박한 워커를 매치했어요.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패턴의 새틴 원피스는 어디꺼?

H&M 제품입니다 :) 


이런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활용도가 매우 높은 편입니다. 효연처럼 크롭 티셔츠로 커버업해도 되고, 기본 티셔츠에 레이어드해도 되지만, 휴가지에서는 단품으로 착용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동일한 패턴의 롱스커트도 있다고! 스커트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이네요. 

차예련의 웨어러블한 리조트룩

일상 속에서 여름 분위기 확 살려줄 아이템, 뭐가 있을까요? 차예련의 공항패션 참고! 


차예련은 베이직한 톱&팬츠에 플라워 프린트의 로브, 컬러 배색이 가미된 빅 토트백, 독특한 패턴의 쪼리를 착용했는데요. 

일상 속에서도 편하게 매치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아이템으로 가득하죠? 뜨거운 태양과 해변이 절로 떠오르는 섬머룩인 듯 합니다. 


차예련의 공항패션 아이템은 어디꺼?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로브는 로브로브 서울 제품으로, 톤온톤 컬러와 플라워 프린트가 어우러져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개성있는 이미지를 자아냅니다. 데일리로도, 리조트룩으로도, 스윔웨어의 커버업으로도 적합한 아이템! 


고급스러운 레더 빅백은 마이클 코어스의 베드포드 트레블 라지 돔 토트로, 곳곳의 레드 컬러 라이닝과 이니셜 모노그래밍이 눈에 띕니다. 여행을 위한 라인이라 네임 택도 달려있다고 하네요. 여행갈 때 딱이겠죠?


마지막으로 여름철 필수템 쪼리, 플립플롭은 지니킴 제이통입니다. 멀리서도 돋보이는 독특한 파에톤 패턴의 쪼리라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레드벨벳 예리의 상큼 발랄 데일리룩

출처: 코치

사랑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룩을 연출한 레드벨벳 예리. 


페미닌한 화이트 블라우스와 데님팬츠를 착용했고, 헤어 스타일로 특유의 귀엽고 생동감 넘치는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예리는 공항패션의 원 포인트로 컬러 블록 가방을 선택했는데요. 


미니멀한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어준 가방은 어디꺼?

스타일리시한 컬러 블록 가방은 코치의 태비 숄더백 26 인 컬러블럭입니다. 고급스러운 컬러 조합이 굉장히 매력적이죠? 1970년대 코치 디자인을 모던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아이템입니다. 


탈부착형 스트랩 2개가 포함되어 있어 숄더백, 크로스바디 백 등 취향,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하기도 좋은 효자템! (요즘은 이런 멀티웨이 가방이 참 많은 것 같네요)


예리가 착용한 제품 말고도 다채로운 컬러 모델을 만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