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엑소 찬열이 파리에 떴다? 글로벌 패션 신에서 활약하는 엑소 멤버.Zip

글로벌 패션업계의 러브콜을 받고 파리, 로마, LA로 뜬 엑소 찬열, 수호, 백현 포착!
디매진 작성일자2019.03.06. | 3,798  view

요즘 패션 브랜드와 함께하는 K-POP 스타들이 많죠. 


그중에서도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고 해외에서 활약한 엑소 멤버들을 모아봤어요.

찬열, 수호, 백현, 각각 파리와 로마, LA에서 포착한 모습, 만나볼까요? ♥

▶타미 힐피거의 무한 애정! 타미보이, 찬열

먼저, 찬열은 파리에서 열리는 새로운 타미힐피거 컬렉션 참석을 위해 인천공항을 찾았어요.

찬열은 타미힐피거의 애정을 듬뿍 받고 있는데요. 

source : 타미힐피거 트위터

2017년 참석에는 타미 힐피거가 직접 '타미 보이'라는 별명을 붙여주며 찬열에 대한 애정을 트위터에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번에도 당연히! 컬렉션에 참석하며 자리를 빛내게 된 찬열은, 공항패션을 위해 패션의 기본템이라 할 수 있는 후드 티셔츠와 조거 팬츠, 스니커즈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힙한 애슬레저 스타일을 선보였어요.


강렬한 무대와는 달리 내추럴하고 훈훈한 매력이 느껴지죠?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차례로 찬열이 착용한 제품인데요! 


타미힐피거의 후드 티셔츠와 청키 슈즈, 조거 팬츠입니다. 특히 후드 티셔츠는 전면에 볼드한 금장 자수가 적용되어 있어 데일리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것 같아요.


또 구조적인 아웃솔이 돋보이는 청키 러너와 코트테리 소재로 제작한 트레이닝 조거팬츠는 이번 시즌 트렌드 0순위로 꼽히는 아이템인거 아시죠? 

이번 봄 시즌, 찬열의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 따라해보고 싶다면 찬열의 공항패션 사진 클릭클릭! 


(더 자세한 제품 정보를 만날 수 있답니다)


파리로 날아간 찬열, 컬렉션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우리를 기다렸을까요?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팝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을 선보이는 타미힐피거와 한국을 대표하는 K-POP 가수 엑소 찬열의 만남, 완벽한 조합이죠?


타미힐피거 SP19 TOMMYNOW Paris 쇼는 샹젤리제 극장에서 열렸는데요, 젠다야와 협업한 Tommy X Zendaya 컬렉션이 소개됐어요. 70년대 바이브와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컬렉션으로, 쇼장 전체가 70년대 롤러장 디스코 컨셉으로 꾸며졌습니다. 

레트로 컨셉에 맞게 찬열도 복고 무드가 느껴지는 청청 패션을 선택! 


소화하기 힘든 청청 패션을 우월한 기럭지로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소화해냈죠. 


특히 데님 재킷과 데님 팬츠에 자연스럽고 멋스럽게 들어간 워싱이 돋보이는 것 같아요. 여기에 트렌드 아이템인 청키 슈즈와 동그란 안경을 착용해 귀여운 소년미를 한층 배가시켰어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부드러운 컬러감의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팬츠와 화이트 & 레드 청키 슈즈도 모두 타미힐피거 제품으로, 두 제품 모두 계절에 상관없이 모든 시즌에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것 같아요.

찬열의 캐주얼룩을 완성시켜준 데님 팬츠와 청키 슈즈!


착용 제품이 더 궁금하시다면 위 타미힐피거 참석 두 사진을 클릭! 

이렇게 훈훈한 룩을 연출한 찬열을 보기 위한 K-POP 팬들의 열기 덕분에 극장 주변이 난리가 났었다는 후문이...


찬열은 글로벌 셀러브리티들과도 어깨를 나란히 했는데요. 디자이너 타미 힐피거와, 이번 컬렉션 협업의 주인공이자 여성 글로벌 엠버서더인 젠다야 콜먼과 포토월에 섰죠.

source : 타미힐피거
남성 글로벌 엠버서더인 루이스 해밀턴과도,
source : 타미힐피거

중국 엠버서더인 매기 장과도 만났습니다.

source : 타미힐피거

이렇게 보니 평소 찬열 안 같고 막 그사세 같고 그렇죠? 

▶이탈리아 로마로 간 수호

source : 불가리

이번엔 수호댜 !!!!!!!!!!!!!!!

source : 불가리

수호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의 콜을 받고 로마로 가기 위해 공항을 찾았는데요. 


찬열이 좀더 편안한 룩을 선택한 대신, 수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크한 남성미를 강조했어요. (평소 패션 센스가 여기서 더욱 잘 드러났네요)


블랙 가죽 재킷에 페이즐리 패턴의 셔츠, 볼드한 불가리의 비제로원 반지와 팔찌로 드레시함을 한층 끌어올렸죠.

팬들에게 로마로 가는 소식을 빼놓지 않고 전한 준면~★

source : 불가리

수호가 참석한 불가리 행사는 불가리의 아이코닉 컬렉션인 비제로원의 탄생 20주년 기념 이벤트였는데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로마의 장엄한 콜로세움에서 영감을 받은 비제로원 컬렉션은 아니쉬 카푸어, 자하 하디드 등 거장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차츰 발전해왔고, 컬러 마블, 세라믹 등 새로운 소재를 접목시키며 다양하게 변주되어 왔어요.


그래서인지 구조적이고 건축적인 디자인이 돋보이죠? 볼드하고 대담한 스타일이라 중성적인 느낌을 좋아하는 여성부터 남성들에게까지 인기 있는 컬렉션입니다. 


20주년 5밴드링은 특별히 링 안쪽에 'XX Anniversary' 문구를 음각해 소장 가치를 높인다고 하네요. 

source : 불가리

럭셔리한 비제로원 컬렉션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리타 오라, 벨라 하디드 등 글로벌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한 이 자리에서, 수호만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유감없이 발휘했습니다. 

source : 불가리

올 블랙으로 이너를 통일하고, 핑크 컬러 재킷으로 화사한 포인트를 추가했어요. 손가락과 손목에는 비제로원 컬렉션의 반지와 팔찌를 더해 드레시한 무드를 한층 끌어올렸네요.


수호 우주 대스타..? bb.

▶백현이 직접 디자인 참여한 뉴 컬렉션 런칭했다고?

마지막으로 백현은 프리베 얼라이언스라는 브랜드의 뉴 컬렉션 런칭 행사를 위해 LA로 갔는데요. 


프리베 얼라이언스 CEO 겸 브랜드 디렉터인 대니얼 제니시란과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실크 블라우스 2개를 레이어드한 센스 있는 스타일링도 돋보이죠? (기존의 멍뭉미 넘치던 모습과 또 다른 시크한 카리스마를 볼 수 있었어요)

사실 백현은 프리베 얼라이언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이번 컬렉션의 핸드라이팅과 그래픽 등을 직접 디자인했다고 하는데요. 

source : 프리베 얼라이언스
source : 프리베 얼라이언스

이전에도 자주 디자인에 참여했고, 프리베 얼라이언스의 캠페인 모델로도 활동한 바 있죠. 


디자인 참여 때문에 '프리베 보스'라고도 불린다능... 

이번엔 다양한 미국 TV 인터뷰에 응하며 패션 피플로서 적극적인 행보를 펼쳤습니다. 

글로벌이 주목하는 원헌드레드현 'ㅅ'

이날 백현의 패션도 큰 관심을 모았죠. 실크 셔츠를 과감히 풀어 헤치고, 볼드한 펜던트가 돋보이는 네크리스를 드러냈어요. 


백현이 선택한 네크리스는 일레란느의 P.D.L 제품으로, 얇고 굵은 체인과 다양한 소재의 펜듈럼을 연결한 중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이에요. 

source : 일레란느 P.D.L

실버 체인이 굉장히 멋스럽죠? 


백현처럼 화려한 실크 셔츠에 매치해도 좋고, SS 시즌 가벼운 티셔츠 한 장에 원 포인트 액세서리로 더하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겠어요. 

source : 백현 인스타그램

프리베 얼라이언스 행사를 즐기면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활발하게 팬들에게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멋져!


이렇게 보니 정말 다재다능한 엑소 멤버. 


계속 패셔너블 해주시길 ....! bb ★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전참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