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매진

송혜교 새로운 주얼리 뮤즈로? 브랜드의 뉴 페이스

새로운 뮤즈,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2018년 연말 새롭게 선정된 브랜드의 얼굴들은 누구?

27,7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8년을 마무리하는 12월, 

패션 or 주얼리 브랜드에 합류해 새롭게 시작하는 뉴 페이스들이 속속 발표됐는데요. 

어떤 인물이 있는지 만나볼게요 :D

출처쇼메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연하남 박보검과의 환상 케미로 열일 중인 송혜교! 패션부터 헤어 스타일, 일상 모두 언제나 화제의 중심이자 스타일 아이콘이죠? 


이번에 프랑스 파리지앵 하이 주얼러 '쇼메'에서 송혜교를 메종의 새로운 아시아 지역 엠버서더로 선정했다고 하네요!


'쇼메'는 조세핀 황후, 나폴레옹 황제 등 프랑스 왕실의 역사와 함께한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에요.

송혜교와 '쇼메'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역대급 관심 집중이었던 송혜교-송중기의 결혼, 이때 송혜교의 웨딩 링 역시 '쇼메 비 마이 러브' 였다고 하네요. 


출처tvN <남자친구> 캡쳐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호텔 대표로 등장하는 송혜교의 럭셔리 오피스룩을 완성시킨 시계도 '쇼메'! 

출처tvN <남자친구> 캡쳐

출처tvN <남자친구> 캡쳐

드라마 속 송혜교가 착용한 시계는 '쇼메 호텐시아 프레셔스' 워치로, 화이트 골드 케이스의 베젤에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를 빼곡히 장식해 눈부신 광채를 선사해요. 가장 눈 여겨 볼 점은 다이얼의 머더 오브 펄 다이얼 세공! 


꽃 모양으로 섬세하고 정교하게 조각한 머더 오브 펄 레이스 장식이 우아한 매력을 발하는 시계입니다. 

출처지미추

여성들의 워너비 슈즈 브랜드 '지미추'가 모델 카이아 거버를 2019 S/S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어요. 

카이아 거버는 전설적인 모델 신디 크로포드의 딸이자 현재 패션 신에서 핫한 그야말로 톱모델인데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엄마 신디 크로포드의 우월한 유전자를 이어받아 이미 여러 유명 브랜드의 광고, 패션쇼 런웨이에 오르며 커리어를 쌓고 있죠.


(Born to be 모델..)


카이아 거버의 오빠 프레슬리 거버와 함께 촬영한 사진, 프레슬리 거버 역시 모델이죠.

지난해 가을 데뷔를 시작으로, 생로랑, 샤넬, 오메가 등 많은 럭셔리 브랜드의 러브콜을 한몸에 받고 있는 중! 


'지미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는 "카이아는 다음 세대를 이끌 차세대 슈퍼 모델이다. 그녀의 내제된 아름다움과 패션 센스로부터 오는 멋진 스타일들은 세대를 초월하고 있는 지미추의 열정을 잘 전달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19SS 시즌 캠페인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네요. 


'지미추'와 카이아 거버가 함께하는 뉴 캠페인 화보는 2019년 1월 10일 이후 글로벌로 공개될 예정!

출처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된 또 한 명의 셀럽, 바로 청하!


청하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2019 S/S 시즌 캠페인부터 합류한다고 해요. 지난번에는 '나이키' 뮤즈로 발탁되더니 대세 스타일 아이콘임을 입증하고 있죠. 

출처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출처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앞으로 청하와 함께 브랜드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강조한 새로운 백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청하와 함께 촬영한 화보, 너무 예쁘죠? 


청하의 관능적인 눈빛과 어우러진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가방들을 감상할 수 있어요.

출처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출처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사랑스러운 느낌도 잘 어울리는 청하... ♥


<프로듀스 101> 때부터 지켜봤던 국민 프로듀서 중 한 명이여서 청하의 이런 활약이 더 기대됩니다 >.<

출처메종 키츠네

마지막으로 만나볼 뉴 페이스는 '메종 키츠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된 한국인 디자이너 유니 안! 


코리안 파워를 실감하게 하는 소식이죠?


'메종 키츠네'는 파리지앵에서 영감을 받은 타임리스 컬렉션 '메종 키츠네 파리지엥'과 예술적인 디자인의 젠더리스 라인 'ACIDE 메종 키츠네' 등을 선보인 바 있어요. 


폭스 아이콘으로 대중에게 유명한 브랜드죠.

출처메종 키츠네
이번에 새롭게 '메종 키츠네'에 합류한 유니 안은 스텔라 맥카트니 디자인팀을 시작으로, 클로에, 셀린, 미우미우, 폴스미스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경험을 쌓아 나갔고, 최근에는 피비 파일로의 '셀린'에서 가방, 주얼리, 선글라스 등 핵심 디자인을 진행한 인재! 

오는 2019년 1월 18일, 파리 패션위크에서 그녀의 손길을 담은 '메종 키츠네' 첫 번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

오늘은 브랜드의 뉴 페이스들을 소개, 

2019년에는 또 어떤 브랜드에 어떤 얼굴들이 합류하게 될지 기대 충만!


그럼 다음 컨텐츠에서 만나요 :)

작성자 정보

디매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