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에 면티만 입어도..의 정석인 배우

조회수 2021. 4. 9. 17:2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수지가 또 수지했다.
출처: 게스
수지의 새로운 화보. 시원한 여름을 겨냥한 와이드 ‘와이드 진’의 매력을 보여주는 화보입니다. 말그대로...
출처: 게스
흰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예쁘다는게 이런 것이겠지요. 청량한 매력이 뿜뿜이네요. 뭐 수지가 수지했다고 봐야겠지요.
출처: 게스
퍼프소매에 점프수트 진을 입은 스타일 역시 찰떡같이 소화하는 수지입니다. 언제나 청량미가 넘쳐납니다.
출처: 게스
스타일을 공개할 때마다 화제가 되는 수지입니다만 이번 화보 하나로 벌써 여름이 온 것 같네요.
그러고보니 수지가 데뷔한지 벌써 10주년. 올 해초에는 언텍트이긴 하지만 콘서트를 열어서 성황리에 진행되었고요.
지금은 김태용 감독의 ‘원더랜드’의 후반작업 중입니다. 그리운 사람을 만날 수 있게 하는 가상 현실 ‘원더랜드’를 그린 SF 로맨스인데...
탕웨이, 박보검, 최우식, 정유미 등이 출연하는 작품으로 기대가 크지요.
수지는 여기에서 박보검과 함께 20대 피겨스케이팅 커플을 연기합니다. 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남자친구와 가상현실에서 만나게됩니다.
단독 주연이었던 ‘도리화가’는 평단과 관객에게 철저하게 외면당한 작품이었지만, ‘수지’의 한복자태에 딴지를 거는 사람은 없었지요.
그리고 ‘백두산’에서 한층 안정된 연기력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배우 ‘수지’의 행보 역시 관심있게 지켜보겠습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