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골다공증' 오기전에 재결합 원한다는 전설의 걸그룹

17,618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K-POP 레전설 2NE1

2016년 11월. K-POP팬들을 안타깝게 했던 소식이 있었습니다. 바로 2NE1의 공식 해체 선언인데요. 공민지가 탈퇴를 결정한 후, 이후 CL과 산다라박이 YG에 잔류하게 되면서 멤버들은 각자의 길을 걷게됩니다. 


모처럼 모인 완전체

공식 해체가 된지 5년이 지났지만, 그 뒤로도 멤버들의 우정은 변함이 없었는데요. 얼만전 공민지의 생일에 완전체로 뭉친 2NE1 멤버들. 이 완전체 사진 대체 얼마만인가요? 뭉클해하는 팬들이 많았습니다. 조심스럽게 다시 재결합을 이야기하는 팬들도 있었지요. 

최근 막내 공민지는 ‘당나귀 귀’, ‘대한 외국인’, ‘비디오스타’’등의 예능에 자주 출연하면서 그녀들의 재결합이 더욱 자주 언급되고 있습니다. 


우선 CL은 상반기에 새앨범 '+ALPHA+'으로 컴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박봄은 ‘ADD’ 치료를 받는 동안 체중이 늘었지만, 최근 11kg을 감량하고 다시 건강한 모습을 선보였었습니다. 비디오스타의 MC로 활약하고 있는 산다라박 역시 다양한 활동이어가고 있는데요.

출처공민지 인스타그램
재결합했던 아이돌 그룹들

출처CL 인스타그램

공민지에 따르면 산다라박 언니가 “공다공증 오기전에 재결합하자”는 이야기를 자주한다고요. 이미 K-POP 팬들은 H.O.T와 잭스키스의 재결합 무대를 본적이있었죠. 이외에 음악예능을 위해 한시적으로 완전체 무대를 선보인 팀들도 적지 않았습니다. ‘슈가맨’으로 음원이 역주행했던 ‘씨야’는 본격적인 재결합과 이후의 활동까지 논의가 되었습니다만, 멤버 각자 소속사의 이해관계로 이루어지지 않았었습니다. 

출처산다라박 인스타그램

현재 소속사가 제각가인 2NE1의 멤버들 역시 같은 문제가 있겠지만, 이벤트성 재결합으로라도 완전체의 무대를 다시보고 싶은 팬들이 많다는 사실, 꼭 기억해주길 바랍니다.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