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쌍꺼풀' 때문에 결혼 후회한다는 배우

조회수 2021. 1. 25. 16:0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결혼 후회한다는 박솔미

출처: 이엘라이즈

24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배우 박솔미가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를 했습니다. 부부 사이의 이야기를 편하게 털어놓는 관찰 예능답게 이날 스타 부부들의 다양한 속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는데요. 

JTBC: (가진 자의 여유😎) 남편 한재석이 느끼하다는 박솔미 | JTBC 210124 방송

친구 소유진은 박솔미의 남편 한재석이 우리나라에서 가장 잘 생긴 배우라고 생각했다고 했지만... 박솔미는 “지금도 쌍꺼풀에 가끔 논란다.”라며 남편의 ‘찐한’ 이목구비를 디스 했습니다. “저렇게 느끼하게 생긴 사람은 누구랑 결혼하지 했는데, 그게 나였다.”라고 말하면서 자신이 실수한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출처: 인터뷰 365

원조 엄친아 한재석

출처: 드라마 '째즈'

한재석은 데뷔작인 MBC 드라마 ‘마지막 연인(1994)’를 통해 데뷔했고요. 이어서 출연한 SBS 드라마 ‘째즈(1995)’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이국적인 외모와 연세대 체육학과 출신의 ‘원조 엄친아’ 였지요. 

출처: 드라마 '째즈'

‘재즈’에서 한재석은 당시 ‘오렌지족’이라고 불리던 강남 부유층의 자녀 ‘이하늘’. 얼마나 매력적인지 그의 살인 혐의를 벗기려는 기자 채송화(최진실)는 물론 심지어 동성친구 강한새(정성환)도 사랑하는 차도남으로 등장했었습니다.

그럼에도 잉꼬부부

출처: 아주경제 : 한재석·박솔미 열애 인정 "한 달 째 연애 중"

말은 그렇게 했지만, 박솔미와 한재석은 연예계의 대표적인 잉꼬부부죠? 박솔미는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서 ‘남자 셋 여자 셋’. ‘점프’, ‘가문의 영광’, ‘세 친구’ 등의 시트콤에서 상큼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출처: 겨울연가

이후 ‘겨울연가’, ‘올인’ 등의 화제작으로 주목받았습니다. 그리고 ‘거상 김만덕’을 통해 연인이 된 두 사람은 3년의 열애 끝에 지난 2013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올해로 벌서 8년 차인 부부인 두 사람을 똑 닮은 공주님이 둘이나 있지요. 코로나가 시작된 이후 집안에 있는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즐기는 ‘집콕 라이프’가 화제가 되기도 했었지요. 

‘거상 김만덕’ 이후로는 한재석과 박솔미를 같은 작품에서 보기 힘들었는데요. 조만간 ‘부부 케미’ 볼 수 있는 작품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출처: OSEN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