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16세 많은 남친과 이별하고 긴 머리 싹둑 자른 톱스타

354,540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결별한 두 톱스타

지난해 5월부터 공식 커플이었던 ‘벤 애플렉’과 ‘아나 드 아르마스’가 최근 결별했습니다. 16살이나 나이차가 났지만,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지요. 쿠바 여행을 시작으로 두 사람이 강아지를 산책시키는 모습등이 여러 번 카메라에 잡혔었습니다. 

벤 애플렉은 자신의 세 자녀가 있는 LA에 머무길 원했지만, 아나 드 아르마스는 그렇지가 않아서 다툼이 잦아진 끝에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별을 대하는 두 사람의 자세(?)

이 같은 사실이 ET 뉴스 등 다양한 연예매체에서 보도된 가운데, 벤 애플렉의 집 앞에 있던 아나 드 아르마스의 사진이 쓰레기통에 버려지는 사진이 포착되었습니다.

한편 ‘아나 드 아르마스’는 매력적이고 풍성했던 긴 머리를 싹둑 자른 모습을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단지 스타일의 변화인지 결별에 따른 심경의 변화인지 알 수 없지만, 팬들은 모두 이별 때문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후의 활동들

벤 애플렉은 배트맨 역으로 ‘플래시’로 DCEU에 잠시 복귀합니다. 이미 배트맨에서 공식 하차를 하고 ‘더 배트맨’은 로버트 패틴슨이 이어가게 되었지만, ‘플래시’의 시점이 ‘저스티스 리그’와 같기 때문에 특별출연 성격으로 등장하게 된다고요. 

출처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

‘블레이드 러너 2049’, ‘나이브스 아웃’ 등 몇 년사이 수작들에 출연하며 할리우드 톱배우 대열에 합류한 아나드 아르마스는 ‘007 노 타임 투 다이’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길고 긴 007의 역사 속에서도 관계자들로 부터 ‘역대급’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기대작이지요. 


또한 마를린 몬로의 전기영화 '더 블론드'에서 마를린 몬로를 연기 한 후 후반작업 중입니다. 

출처'더 블론드'의 아나 드 아르마스

얄궂게도 두 사람이 같이 출연했던 '딥 워터'는 아직 개봉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혼, 알콜중독 등의 문제로 길고긴 방황을 겼었던 벤 애플렉이 그녀와 만나는 동안 제법 안정감을 찾은 모습이었는데요. 연애와 이별이야 개인의 영역이지만, 이후 작품활동에는 지장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