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드디어 '화장품 모델' 계약한 전진 아내

스타보다 사랑받는 스타 배우자들

57,172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전진 X 류이서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에이전시와 계약을 하고 한 화장품 회사의모델이 되었습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류이서인데요. 승무원 출신으로 세련되고 단아한 외모로 연예계 데뷔가 멀지 않다고 예상하는 시청자들이 적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에이전시 더제이스토리와 계약을 체결하고 화장품 브랜드 ‘쿠오카’의 화보를 촬영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할게요.


주진모 X 민혜연

주진모의 아내는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입니다. 지난 5일 TV조선 '아내의 맛 외전 살리고'에 출연해서 ‘만성염증’에 대해 설명했었는데요. 서울대 의과대학을 졸업한 민혜연은 ‘의사계의 김태희’라는 별명이 있을정도라고요. 

아나운서 김현욱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민혜연씨가 출연했었는데요. 김현욱을 통해 주진모를 만났고 이후 골프로 친분을 쌓았다고요. 건강 관련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시는 분이라서 이후로도 방송에서 자주 볼 수있을 듯 합니다. 


박성광 X 이솔이

동상이몽2를 통해 알려진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 웹드라마에서 잠시 연기를 하기도 했었지만 지금은 의약회사를 다니는 회사원이라고요. 수준급 폴댄스 실력이 공개되었을 때는 실검을 장악하기도 하는 등 여전히 많은 관심 받고 있습니다.  

엄태웅 X 윤혜진

엄태웅의 아내이자 무용가인 윤혜진입니다. 꾸준히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왓씨티비(what see TV)가 어느덧 구독자가 10만을 넘어섰습니다. 요리, 뷰티, 인테리어 등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화제의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오프닝에 본업인 무용가로 참여하기도 했었지요. 나름의 고난(?)을 겪었던 커플입니다만, 얼마전 9년차 결혼기념일을 축하하며 여전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