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김소연보다 '더 예쁜 이 남자' 누구?

조회수 2020. 12. 17. 13:5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제는 장르가 된 '김희철 여장 콜렉션'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역대급 악역을 연기하고 있는 김소연. 특히 ‘천서진’의 촉주하는 모습을 본 시청자들이 SBS ‘연기대상’의 다른 후보를 생각할 수 없다는 반응입니다.
연예인 중에서도 찐 팬이 있는데요. 바로 김희철입니다. 김소연의 ‘천서진’을 코스프레한 사진이 화제인데요. 그러고 보니 이 오빠 여장은 원래 유명했었지요.
TV 덕후인 김희철이 드라마 캐릭터를 코스프레한 게 처음은 아니었는데요. 이건 스카이 캐슬의 ‘염정아’입니다. 쓰앵님 옆에 있는데 위화감이 전혀 없네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애니 덕후들을 설레게 했던 에반게리온의 ‘아스카’ 코스프레는 이제 레전드가 되었지요.
어우동으로 변신한 김희철. 이런 걸 경국지색이라고 하던가요?
여고생으로 변신한 적은 셀 수가 없는데요. 101의 소녀들 사이에서도 빛나는 김희철입니다.
'엘사'는 안 건드리는 것이 '국룰'입니다만, 김희철이기에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엘사 동생 ‘안나’가 더 찰떡이긴 합니다. 동심이 전혀 파괴되지 않았어요.
레이디 가가를 코스프레한 적이 있는데요. 한국에 왔던 레이디 가가에게 김희철의 코스프레를 보여주자, ‘머리 리본이 마음에 든다’며 인정해주었지요.
아니 왜 쓸데없이 다리까지 예쁘냐고요? ㄷ ㄷ ㄷ
이러다 보니 성 정체성을 의심하는 팬들도 있었습니다만, 지금은 그런 소문을 오히려 즐기시는 듯.
이상, 우주대스타 ‘김희철’의 여장 컬렉션이었습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