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서핑이 너무 좋아서 바닷가에 4층짜리 건물 올리는 커플

세젤부 김무열 ♥ 윤승아

483,836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언제나 흐뭇한 일상으로 화제가 되는 윤승아 김무열 부부가 강원도 양양에 4층짜리 건물을 올린다고 하네요. 

서핑을 떠나요
연예인 서핑족들

출처윤진서 인스타그램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몰랐었죠. 우리나라가 서핑을 즐기기에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그리고 서핑이라는 스포츠가 사계절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연예인 중에서도 서핑에 푹 빠진 분들이 많은데요. 우선 서핑 강사였던 분과 결혼해서 제주도에 눌러앉은 윤진서가 대표적이지요. 

출처야노 시호 인스타그램

서핑의 성지 양양

출처이천희 인스타그램

제주 중문만큼이나 서퍼들에게 성지인 곳이 양양의 죽도 해변인데요. 아예 이곳을 배경으로 한 전혜빈 주연의 서핑 영화 ‘죽도 서핑 다이어리’가 나왔을 정도입니다. 

출처영화 '죽도 서핑 다이어리'

이곳은 일찍이 아웃도어 스포츠 매니아인 이천희 전혜진 부부가 자주 찾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아예 양양에 집을 짓게 된 윤승아 김무열 부부

출처윤승아 인스타그램

역시 수년간 양양의 매력에 푹 빠져 살던 윤승아 김무열 부부가 아예 양양에 집을 짓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윤승아가 유튜브를 통해 소식을 전했는데요. 

양양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 가는데, 강아지들을 데리고 가서 잘 수 있는 곳이 마땅히 없었다고요. 그래서 몇 년간 준비하던 끝에 강아지들이 행복하게 지낼 수 있고 스스로에게도 새로운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집을 짓게 되었다고 합니다. 

133평 규모의 대지에 4층짜리 건물은 숙박시설, 주거시설, 근린생활시설로 설계 중이라는군요. 각 방에 색깔 테마가 있으며, 스포츠 매니아인 김무열을 위해 농구장도 만들 생각이라고 하네요. 

언제나 화보 같은 커플샷으로 부러움을 사는 두 사람인데요. 계획 죽인 ‘서핑 하우스’ 역시 많은 분들의 부러움을 사겠네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