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스타들의 '할로윈 코스튬' 모음.zip

조회수 2020. 11. 1. 14:1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한예슬 인스타그램
예년처럼 신나게 돌아다닐순 없는 이번 할로윈. 국내외 스타들의 코스튬을 보면서 집안에서 안전하게 즐기는건 어떨까요? 우선은 언제나 찰떡인 스타일 보여주는 한예슬입니다.
출처: 구혜선 인스타그램
요즘 음반도 발매하고 영화연출도 하느라고 바쁜 구혜선입니다. 할리퀸을 간단한 메이크업으로 재현했습니다.
출처: 제니 인스타그램
“Happy Halloween my beautiful creatures”라는 메시지와 함께 올라온 제니의 할로윈 스타일입니다. 언제나 완벽하네요.
할로윈에 안전하게V앱으로 팬들을 만났던 선미입니다. 말리피센트를 무리없이 소화했습니다.
출처: 선미 인스타그램
저기요. 선미 언니. 그런데 이렇게까지 하실 필요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캐릭터 ‘가오나시’입니다.
출처: 함연지 인스타그램
오뚜기 그룹 장녀이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 남편과 함께 도전한 코스튬은 치약과 칫솔. 아니 저런건 어디서 구하나요?
출처: 김하영 인스타그램
신비한 TV서프라이즈의 김하영. 오늘은 웨딩 드레스 대신 귀신 복장입니다. 혹시 이번엔 영혼결혼식 같은건가요?
출처: 윤승아 인스타그램
윤숭아+장도연+이현이의 저세상 텐션 할로윈입니다. 각각 아담스 패밀리 막내딸, 근육맨(?), 핫도그로 변신했네요.
출처: 손태영 인스타그램
권상우, 손태영 부부는 "센스 있게 비대면 할로윈" 이라며 아이들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출처: 이하이 인스타그램
새롭게 둥지를 튼 이하이와 단짝 제이미(박지민) 입니다. KPOP 스타에서 나란힌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게 벌써 8년전입니다, 세월 빠르지요?
출처: 전소미 인스타그램
미국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전소미. 집안에서 텔레토비 ‘뽀’로 변신하고 혼자 놀고 있습니다.
출처: 구혜선 인스타그램
내년 할로윈은 신나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