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20년 된 남자 친구, '잘 때' 가장 예쁘다는 오나라

세 편의 영화에 동시에 캐스팅된 대세 중의 대세

99,572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예능에 출격한 오나라

출처오나라 인스타그램

tvN 식스센스에 유재석, 제시, 전소민, 김민석과 함께 출연한 오나라인데요. 뮤지컬 공연을 하다가 만난 20년 지기 남자 친구에 대해 특별한(?)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유재선이 ‘남자 친구가 어떨 때 가장 사랑스러워 보이냐’는 질문에 아주 짧게 ‘잘 때’라고 답해서 출연자들을 당황하게 했는데요. 순간 ‘므흣’한 오해를 하신 분들도 있었지만, 곧바로 ‘말이 너무 많아서 입을 닫고 있을 때’가 가장 사랑스럽다고 설명했습니다. 

출처오나라 인스타그램

오나라의 20년 된 남자 친구인 배우 김도훈은 2000년 뮤지컬 ‘명성황후’에 함께 출연하게 되면서 연인이 되었는데요. 20년 차 장기 연애가 화제가 되기도 했었지요.

출처오나라 인스타그램
대세 중의 대세. 개봉 기다리는 작품만 세편

한편, 오나라는 최근 잇따라 화제작에 캐스팅되면서 대세 중의 대세임을 인증했는데요. 

#입술은안돼요 |  촬영완료, 후반작업 중


우선 제목부터 흥미로운 ‘입술은 안돼요’입니다. 다행히 국내 촬영은 물론 리투아니아에서의 해외 촬영도 코로나 전에 무사히 마쳤는데요. ‘극한직업’, ‘7번 방의 선물’, ‘내 아내의 모든 것’으로 코믹 연기의 달인이 된 류승룡이 7년째 슬럼프에 빠진 작가 ‘현’을 연기합니다. 오나라는 그런 ‘현’의 전부인 ‘미애’ 역입니다. 두 사람의 역대급 티키타카가 관람 포인트라고 하네요. 


#카운트(가제)  | 촬영완료, 후반작업 중


진선규와 함께 한 ‘카운트(가제)’ 역시 지난 7월 크랭크 업한 후 후반 작업 중입니다. 금메달 출신 체육선생 시헌과 반항아 윤우가 불공평한 세상에 맞선다는 내용인데요. 오나라는 여기에서도 진선규의 아내 ‘일선’을 연기합니다. 잔소리가 엄청나지만, 속정이 깊은 캐릭터라고 하네요.


#압구정 리포트(가제) | 8월 크래크인


최근 캐스 티이 발표된 영화는 ‘압구정 리포트(가제)’입니다. 가진건 오지랖뿐인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과 실력은 좋지만 성격이 까칠한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가 강남 일대에서 성형 비즈니스를 연다는 이야기인데요. 이들의 합류하는 게 바로 ‘미정’ 역의 오나라입니다.


출처오나라 인스타그램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