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전 '좀 특이한 선발대회'로 데뷔하신 분

조회수 2021. 12. 16. 10: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커피프린스 1호점(2007)’에서 채정안이 연기했던 ‘한유주’는 요즘말로 ‘여친룩’의 시작이었지요. 긴머리와 살짝 길게 그린 아이라이너가 특징이었습니다.

출처: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무려, 3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한 화장품회사의 ‘깨끗한 얼굴’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으면서 연예계에 데뷔한 채정안이었지요.

출처: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물론 '커피프린스 1호점'은 공유, 이선균, 윤은혜 등의 모든 캐릭터가 사랑받았지만...

출처: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무릎을 꿇고 먼저 청혼하던 이 매력적인 언니 한유주를 잊지 못하는 팬들이 많았습니다.

사실 채정안에게는 ‘무정’, ‘편지’ 등으로 탑골계에서는 이정현과 쌍벽을 이루는 테크노 여전사였던 시절이 있었고

출처: JTBC 아는형님

천하의 안영미도 수위를 걱정하는 털털한 매력으로 예능에 나올 때마다 시청률을 빵빵 터뜨리는 ‘치트키’ 입니다만…

출처: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결국 대중이 채정안을 기억하는 것은 ‘전설의 구여친’ 한유주 캐릭터였습니다.

출처: 채정안의 울랄레오TV

얼만 전 채정안은 팬들의 성화로 13년전 ‘한유주’ 캐릭터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재현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에 사용하던 의상과 이어링을 옷장에서 ‘발굴’해 오는 등 정성을 다했습니다.

출처: 채정안의 울랄레오TV

그러나 한편으로는 이를 마지막으로 '한유주'와는 작별하고 싶다는 속내를 드러내기도 했어요.

출처: '두데' 공식 인스타그램

23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 출연한 채정안은  한번 더 한유주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속내를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머리도 숏컷으로 바꾸었다고하네요.

출처: 드라마 '슈츠'

사실 채정안은 커피프린스 이후에도 ‘용팔이’, ‘리갈하이’ 등 매해 화제작에서 꾸준히 활약하며 변신을 거듭해온 중견 배우인데 말이죠.

출처: 채정안 인스타그램

하나의 이미지에서 벗어나고 싶은게 연기자로서의 당연한 욕심이겠지요. 심지어 채정안은 ‘故 한유주’라는 표현을 쓰기도 했습니다.

출처: 채정안 인스타그램

'남자셋 여자셋'의 청춘스타로 시작, 어느새 데뷔 25년이 지났지만...

출처: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아직도 보여줄게 많은 배우 채정안의 새로운 ‘인생캐릭터’를 기다려봅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