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성교육’ 포함, 자격증이 8개라는 배우의 신작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서예지, 입덕열차 출발~

326,37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서예지가 맡은 역은?

출처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5년만에 김수현의 드라마 복귀작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괜찮은 출발을 했습니다.또 다른 주연 서예지는 반사회적 인격 성향의 인기 동화작가 고문영으로 등장합니다. 첫 방송부터 잔혹동화 속의 캐릭터인양 서늘한 분위기로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태원 클라쓰-부부의 세계-슬기로운 의사생활로 이어지는 2020년 상반기 명작 드라마 레이스를 이어받을 수 있을지 지켜보겠습니다. 

2
스펙트럼 넓은 연기자

출처영화 '사도'

출처드라마 감자별 2013QR3

‘감자별’의 성질 급한 막내딸 노수영, ‘구해줘’에서 사이비종교에서 가족을 구하기 위해 분투하는 임상미, ‘사도’에서 정쟁의 한가운데 던져진 중전 ‘정순왕후’까지. 시트콤, 스릴러, 사극을 넘나들며 이렇게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배우가 많지 않습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고문영은 ‘아이를 울리는 동화작가’. 이 독특한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가 큽니다. 

3
자격증 여신

출처GOLDMEDALIST

영화 ‘다른 길이 있다’ 홍보차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한 서예지. 여기에서 자격증이 8개나 있다고 말한적이 있는데요. 


심리를 다루는 이번 작품에 많은 도움이 되었을 ‘심리사’ 자격증 부터, 아동영어 교육과 관련한 자격증까지 정말 능력자 중의 능력자 입니다. 그 중에 ‘종이접기’나 ‘풍선아트’처럼 귀여운(?) 자격증이 있다는 점이 더 매력적이네요

4
성교육자격증까지?

그런데 이런 자격증 중에 ‘성교육’ 자격증이 있다고요? ‘세바퀴’에 출연했을 때, 자신은 다산을 꿈꾸고 있는데 성에 대해 모르면 자녀들에게 알려줄수 없을까봐 미리 공부를 했다는군요. 드립의 신 신동엽마저 존경의 눈빛으로 바라보았지요. 알고 싶은게 있으면, 제대로 공부하는 서예지입니다. 

5
중저음 목소리와 스페인어

출처영화 '양자물리학'

서예지의 중저음 목소리는 다른 배우들과 차별화되는 장점이지만, 정작 자신은 그런 목소리가 싫었다고 해요. 그러나 다소 낯설면서도 매력적인 스페인어가 자신의 목소리와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스페인어를 공부, 유학을 다녀온 외국어 능력자이기도 합니다. 

6
비키니 트라우마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스페인 유학시절 에피소드를 이야기했는데요. 친한 스페인 할머니의 장난으로 비키니인줄 알고 속옷을 입고 수영장에 갔다가 창피를 당한적이 있다고요. 그후로 비키니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합니다. (심지어 상의와 하의의 색이 달랐었다고….)

7
구해줘의 방언연기

중저음 목소리가 빛을 발했던 장면은 드라마 ‘구해줘’의 방언연기. 가족이 모두 사이비 종교에 빠지고 자신도 어쩔 수 없이 발이 묶이고 예비 영모가 된 임상미 역. 소름끼치는 방연연기를 펼쳤는데요. 이 어려운 장면을 원테이크로 완성했습니다. 

8
CF 요정

연기를 너무 잘 해서 사람들이 잘 기억을 못 하고 있지만, 서예지의 연에계 데뷔는 CF였습니다. 2013년 SKT의 CF 였는데요. 이외에 안전행정부의 공익광고, 매화수, 코로롱 스포츠 등에 두루 출연했었고요. 이번에 호흡을 맞춘 김수현과는 과거 쁘티첼 스윗푸딩 CF를 함께했었습니다. 당시 카피는 "푸딩이 키스 맛일까. 키스가 푸딩 맛일까"


출처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처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