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꼴찌팀에게 보내는 '조인성의 뭉클한 응원'

조회수 2020. 6. 14. 15: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한화가 충격의 18연패에 빠졌습니다 ㅠㅠ

조인성의 한화 응원

한화 이글스가 KBO 최다 기록인 18연패에 빠졌습니다. 이는 지난 1985년 삼미 슈퍼스타즈가 가지고 있던 기록과 동률인데요. 어느 때 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선수들에게 배우 조인성이 아래와 같이 응원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배우 조인성은 빙그레 이글스 시절부터 이글스를 응원해온 ‘찐팬’인데요. 한 번은 한화의 조인성 선수가 공을 받고 배우 조인성이 시구를 하는 진풍경을 연출한 적도 있었지요. 평소 SNS를 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절친인 김기방씨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원 메시지를 올렸습니다. 

출처: 한겨레 : 조인성 시구…‘인성이가 인성이에게’

소문난 야구광 배우들

출처: 연합뉴스 : '한화팬' 송중기, 김성근 감독에 '승리의 자극'

한화를 좋아하는 배우들이 유독 많은데요. 조인성 이 외에도 송중기 역시 한화 팬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심지어 군생활의 버팀목으로 대부분 ‘걸그룹’을 꼽습니다만, 송중기는 ‘한화 이글스’라고 답하기도 했었지요.  

출처: 조선일보 : 박보영,'즐거운 야구장 나들이'
출처: 엑스포츠

박보영 역시 한화의 광팬으로 유명합니다. 중계를 보다가 카메라에 잡힌적이 여러번으로, 다른 팬들도 인정하는 공식 ‘한화 여신’입니다.1박 2일에서 야구 직관 에피소드를 했을 때, 차태현은 당연하다는 듯 한화 이글스를 택했습니다.  

출처: tvN
출처: 영화 '의뢰인'

이 외에도 각 구단별로 팬을 자처하는 배우들이 많은데요. 하정우는 한국시리즈 시구제안이 온 적도 있지만, LG가 아니면 하지 않겠다며 거절했던 골수팬입니다. 

출처: MBC 무릎팍도사

박성웅과 이종혁도 여러차례 LG 트윈스의 팬임을 알렸었지요. 특히, 박성웅은 대를 이어 아들을 엘지 트위스 팬으로 만들겠다고 선언했었고요. 

출처: 엠스플뉴스 : KIA 타이거즈를 응원하는 스타 팬은?
출처: MBC 무릎팍도사
출처: MBC 무릎팍도사

이외 촬영장에서도 모바일로 기아 경기는 놓치지 않는 ‘박신혜’, 롯데가 질 때 빼고는 좋은 사람이라는 ‘조진웅’ 등 구단별로 푹 빠져있는 배우들이 많습니다. 

빨리 다시 ‘직관’ 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