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로코 여신'으로 돌아온다는 추민하 선생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회수 2020. 5. 30. 10:1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배우들의 후속작 총정리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3개월동안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렸던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종영했습니다. 마지막화에서는 새로운 ‘떡밥’들이 많이 투척되었는데요. 시즌 2까지 또 언제 기다리나요.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유독 매력적인 배우들이 많이 발굴(?)된 작품인만큼, 각 배우들의 후속작을 보면서 시즌을 기다려보겠습니다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추민하 선생의 짝사랑을 응원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추민하 선생을 보면서, 새로운 로코퀸의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었지요.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그런데 그런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JTBC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경우의 수’에 캐스팅되었는데요. 10년에 걸쳐 타이밍을 맞추지 못 하고 서로를 짝사랑하는 커플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안은진의 배역명은 ‘김영희’인데요. 10년째 연애 중인 현실주의자 캐릭터입니다.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까요?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채송화 선생 역의 전미도는 전공인 뮤지컬로 돌아갑니다. 인간과 흡사한 두 로봇의 사랑과 모험을 그린 ‘어쩌면 해피엔딩’에서 주인공 클레어 역에 다시 한 번 캐스팅되었습니다.
출처: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이 작품에는 도재학 선생 역의 정문성 배우 역시 주인공인 올리버 역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치홍 선생은 외사랑은 아마 시즌 2에서도 계속 되겠지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시청하는 동안 배우 김준한의 진중한 매력에 입덕한 분들이 은근 많습니다.
출처: 조선일보 ㅣ [단독]김준한, 정우성 연출 영화 '보호자' 캐스팅..박성웅x김남길 만난다
김준한은 정우성이 감독하는 첫 상업영화 ‘보호자’에 캐스팅되었습니다. 김남길, 박성웅 등과 함께하는 감성액션이라고 하는데요. 지난 4월초 촬영을 마치고 후반작업 중입니다.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유연석의 차기작은 ‘멍뭉이’입니다. ‘청년경찰’과 ‘사자’를 연출했던 김주환 감독의 작품인데요. 가족같은 반려견과 생이별해야하는 상황, 반려견에게 새 주인을 찾기위한 여정을 그린 영화라고 하네요.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평생을 함께한 반려자와 차례로 사별한 ‘두 으르신’의 특별한 우정이 작품의 품격을 더 했었지요. ‘남사친’이나 ‘여사친’같은 젊은것들의 단어로는 감히 규정 할 수 없는 두 분의 케미였습니다.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갑수는 웹툰 원작의 넷플릭스 장르물 ‘스위트홈’의 촬영을 마치고 공개를 기다리고 있어요. ‘킹덤’과 견줄만한 한국형 장르물이 될 것이라는 예상입니다.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김해숙은 신민아와 모녀를 연기하는 ‘휴가’에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역시 코로나 사태 속에 무사히 촬영을 마쳤고 개봉을 조율하고 있습니다.
출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모두 매력적인 캐릭터들이어서, 이후에 각자의 스핀오프가 나와도 재밌을것 같네요. ‘그레이 아나토미’처럼 장수하는 시리즈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