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스핀오프가 나올까?

조회수 2020. 5. 26. 09:3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BC 원작 '닥터 포스터'의 스핀오프 제작발표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종영 된 후 제작 비하인드까지 방영한 ‘부부의 세계’입니다만, 강렬했던 작품에 대한 인상이 아직도 얼얼하게 남아있습니다.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마지막 편에서는 각자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나왔었는데요. 지선우에게는 아들이 돌아오고, 여다경은 다시 공부를 시작했지요.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그런데 혹시 이들의 이야기가 여기서 끝이 아니라면???
출처: BBC 닥터 포스터
JTBC는 이후 ‘부부의 세계’의 원작인 BBC의 ‘닥터 포스터’를 방영하 계획인데요. BBC가 얼마전 ‘닥터 포스터’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피오프를 준비한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BBC 닥터 포스터
바로 ‘라이프(Life)라는 작품인데요. ‘닥터 포스터’의 ‘안나’가 다른 도시로 이주해서 이 작품의 주인공 중 하나로 활약하게 됩니다.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부부의 세계’에서는 박선영이 연기했던 캐릭터 ‘고예림’ 캐릭터인데요. ‘부부의 세계’ 마지막에서는 남편과 이혼하고 작은 카페를 열어서 새출발한 고예림이 그려졌었지요.
출처: BBC 닥터 포스터
또한, 이 스핀오프에는 주요 캐릭터인 포스터(지선우/김희애 분)와 케이트(여다경/한소희 분)가 등장할 가능성도 여전히 열려있는 상태라는게 ‘더 선’을 포함한 영국 연예 매체들의 분석입니다.
출처: BBC 닥터 포스터
다만, 초인기 드라마 ‘킬링 이브’의 주연인데다가, ‘매드맥스 : 분노의 도로’ 스핀오프에서 퓨리오사(샤를리즈 테론)의 젊은 날을 연기할 가능성이 높은 조디 코머(케이트 역)의 스케쥴을 감안하자면,
출처: 드라마 '킬링 이브'
전체 6부작 중 하나의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정도이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부부의 세계’는 원작의 매력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직장내 성평등’을 포함한 다양한 한국사회의 담론을 녹여낸 수작이라는 평가입니다. 단순한 막장 치정극 이상의 매력으로 세계관을 확장할 수 있는 작품이지요.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BBC 역시 김희애의 연기력을 포함해서 ‘부부의 세계’를 높히 평가하고 있는데요. 어쩌면, ‘닥터 포스터’의 스핀오프를 한국에서 다시 리메이크하는 상황도 얼마든지 가능하지 않을까요?
출처: 웨딩21뉴스배럴, 배우 '한소희' 배럴핏 뮤즈로 선정
사업적으로봐도 역대급 시청률을 다시 한 번 노릴 수 있는 JTBC와 추가 판권수익이 보장되는 BBC에게 ‘윈윈’인 프로젝트일테니까요.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그 사이 더 쫄딱 망해있을 이태오의 말년을 확인하고 싶은 분도 있겠습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