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삶은영화

전지현의 '역대급 깨방정' 영상

코로나로 꽁꽁 묶인 극장가, 반가운 국내 배우 근황들

258,36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TV시청
코로나 시대, 활동이 뜸해진 배우들의 근황들을 전합니다. 

정우성이 올린 동백꽃의 의미

출처영화 '증인'

정우성이 지난 4월 3일 인스타그램에 동백꽃 송이 사진을 한 장 올렸습니다. 바로 제주 4.3 사건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의미였는데요. 제주 4.3 사건은 1948년 4월 3일 제주도에서 발생한 무력충돌과 진압과정에서 제주 도민들이 희생당한 사건으로 대한민국 근현대사의 가장 가슴 아픈 기억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정우성 인스타그램

정우성은 평소에도 태풍 피해를 입은 국내 농가를 위한 이벤트를 벌이는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앤젤리나 졸리 등이 포함된 유엔 난민기구 홍보대사 중 하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 세상 텐션의 전지현 CF

전지현은 5년 전 ‘암살’이 마지막이 영화였고 드라마는 3년 전 ‘푸른 바다의 전설’이 마지막이었지요. ‘킹덤 2’ 최종회에 역대급 대형 떡밥으로 등장해 기대하는 팬들이 많습니다만, 시즌 3이 언제쯤 완성되고 릴리즈 될지는 아직 모를 일입니다.


목말라하는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 전지현이 한 의류 회사의 CF에서 역대급 깨방정 댄스를 연출했습니다. 전지현표 깨방정하면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의 다양한 퍼모먼스가 있었고 ‘도둑들’에서 보석을 찾은 후 막춤을 추던 장면이 있었지요. 그러나 이번 CF는 그간의 기억이 희미해질 만큼 강력하네요. 

조인성의 무릎 부상

출처영화 '더 킹' 촬영현장

배우 조인성이 무릎 통증으로 입원과 시술을 받고 있는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조인성은 최근 류승완 감독의 신작 ‘모가디슈’의 촬영을 마쳤는데요. 작품 촬영 중 다친 것은 아니며, 다행히 상태가 심하지 않아 곧 퇴원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작품은 90년대 소말리아 내전에 고립된 남북 대사관 공관원들이 생사를 건 탈출 사건을 바탕으로 한다고 합니다. 조인성 이외에도 김윤석, 허준호 등 굵직한 캐스팅이 화제였지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