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터진 '부부의 세계', 치명적인 그녀는 누구?

조회수 2020. 4. 12. 14:0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삶은영화] 라이징 스타 '한소희' 편
출처: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JTBC 주말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첫 화부터 JTBC 드라마 첫 방송 시청률 기록(전국 6.3%)으로 시작하더니, 2회 차에는 11%(수도권)를 찍었습니다.
출처: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부부의 세계’는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등 명품 연기자들의 밀도 높은 연기로 꽉꽉 채워져 있는데요.
출처: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일반적인 불륜 드라마가 보여 주지 못한 서스펜스가 압권입니다. 그리고 이런 몰입감의 중심에는 불륜녀 ‘여다경’이 있습니다.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여다경을 연기하고 있는 한소희에 대해 알아볼까요? 울산 출신인 그녀는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서울로 무작정 상경해서 각종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하며, 꾸준히 연기에 도전했어요.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이런 그녀의 당찬 성격은 여러 인터뷰를 통해 잘 알려져있지요.
출처: 샤이니 MV Tell Me What To Do
그러다가 SNS로 한 뮤직비디오에 출연 제안을 받게 되는데요. 바로 샤이니의 "Tell Me What To Do"였습니다.
출처: 리츠 크래커 CF
이후, ‘리츠 크래커’, ‘CJ 그곳에 가면’ 등 여러 CF에 자주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특히 ‘리츠 크래커’ CF에서의 미모에 반해 유튜브를 따로 찾아보는 분들이 많았지요. 심지어 2편이 제작되기도...
출처: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연기 데뷔는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2017)’였어요. 원래 이연희의 아역으로 오디션을 봤는데, 병원장 딸 ‘이서원’을 연기하게 됩니다.
출처: MBC ‘돈꽃’
그리고 같은 해 MBC ‘돈꽃’에 발탁됩니다. 여기에서는 재벌가 상속자의 내연녀 ‘윤서원’ 역이었습니다. 두 번째 작품만에 주연을 꿰차면서 안정적으로 입지를 넓혀갑니다.
출처: tvN ‘백일의 낭군님’
다시 2018년에 tvN ‘백일의 낭군님’에 출연했는데요. 첫 사극이었는데 전혀 어색함이 없는 연기로 호평받았고요. 같은 해 KBS2의 추석 특집극 ‘옥란 면옥’에서도 활약했습니다.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판타지 드라마 tvN '어비스'에서는 사기꾼 장희진 역이었습니다. 입만 열면 거짓말을 하는 밉상 캐릭터였지만, 그럴 수밖에 없는 애틋한 과거가 있는 입체적인 인물이었어요.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부부의 세계’ 원작인 BBC의 ‘닥터 포스터’는 초반 남편과 내연녀의 막장 행보와 후반부 주인공 ‘포스터’의 후련한 복수극으로 전개되는데요.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한소희가 연기하는 여다경의 활약에 따라 후반부의 카타르시스가 대단해지겠지요?
출처: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이미 여다경은 내연남의 부인(채시라)을 찾아가 보란 듯이 검진을 받거나, 그의 재킷에 몰래 립스틱을 넣어 두는 등 착실하게 악행을 적립해가고 있습니다.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다음 금요일이 너무 멀어 보이네요.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