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줄 찾아나선 이 '한국계 배우'의 가족사

조회수 2019. 12. 1. 17:2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모던 패밀리의 릴리가 한국의 핏줄을 찾습니다.
출처: 드라마 '모던 패밀리'
2009년 부터 무려 11시즌을 이어왔던 abc의 인기 시트콤 ‘모던 패밀리’에는 한국계 배우 ‘오브리 앤더슨 에몬스’가 출연합니다. 오랜 방영기간 만큼이나 국내에도 매니아가 많은 작품이었죠.
출처: 드라마 '모던 패밀리'
‘오브리 앤더슨 에몬스’는 게이 커플인 ‘프리쳇-터커’ 가족으로 입양된 딸 ‘릴리’로 시즌 3부터 출연했습니다.
출처: 드라마 '모던 패밀리'
헤비메탈 매니아에 씨니컬한 드립이 수준급인 ‘릴리’는 시리즈 전체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중 하나인데요. 촬영장 안팎에서 귀여움을 독차지 했었죠.
출처: 드라마 '모던 패밀리'
시리즈가 거듭되면서 어느새 훌쩍 자라서 그녀는 전미배우조합에서 3번이나 연기상을 받았지요.
출처: 드라마 '모던 패밀리'
극중에서는 베트남에서 입양된 것으로 되어있지만, 그녀는 한국계 배우가 맞습니다. 그리고 사실 극중의 ‘릴리’만큼이나 평범하지 않은 가정사가 있어요.
출처: 오브리 앤더슨 에몬스 인스타그램
그녀의 어머니 역시 스탠드업 코미디언으로 활동중인 ‘에이미 앤더슨’인데요. 엄마처럼 자존감 꽉찬 배우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출처: 오브리 앤더슨 에몬스 인스타그램
엄마 ‘에이미 앤더슨’의 한국 이름은 ‘김희자’. 1972년 9월 2일 용산역에 버려져 미국으로 입양되었지요.
출처: 연합뉴스 : 입양 한인 美코미디언 "친척 누구라도 찾고 싶어요"
그녀는 최근 한 언론을 통해 자신의 핏줄을 찾고 싶다고 호소했어요. 자신과 딸의 활동으로 봤을 때, 자신의 핏줄도 예술인의 피가 흐르고 있을것이라며, 간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출처: 오브리 앤더슨 에몬스 인스타그램
10년 전부터 입양기관을 통해 찾고 있지만, 안타깝게도 그동안 아무런 성과가 없었다고해요. 이번에는 유전자 검사기술과 DNA 은행의 도움을 받게되어 희망을 갖게 되었다고합니다.
출처: 드라마 '모던 패밀리'
엄마의 끼를 이어받아 엄마의 처지와 비슷한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 딸을 보면서, 에이미는 핏줄에 대한 그리움이 더 했는지도 모릅니다.
출처: 유튜브 채널 ‘FoodMania Review’
다행히 두 모녀는 발랄한 먹방 유튜브 ‘FoodMania Review’를 운영하는 등 행복한 일상을 살아가고 있어요.
출처: 오브리 앤더슨 에몬스 인스타그램
부디, 두 모녀가 핏줄을 찾는 날이 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혹시 도움주실 분들은 '아동권리보장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