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아님) 한국 예능 속의 '할리우드 스타'들

조회수 2019. 12. 1. 15: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라이언 레이놀즈 '런닝맨' 출연 논의 중
출처: 영화 ‘6 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가 ‘런닝맨’에 출연을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마이클 베이의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 홍보차 내한하는 일정이 있다는군요.
출처: MBC 복면가왕
라이언 레이놀즈는 이미 ‘데드풀 2’ 관련 내한 때,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해 모두를 놀라게 한적이 있지요?
그만큼 대한민국은 할리우드에서 중요한 시장입니다. 마블 10년 역사를 아우르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아시아 정킷 허브를 대한민국으로 정한것만 봐도 알 수 있지요.
출처: SNL 코리아
라이언 레이놀즈 이외에도 한국 예능에 출연하는 적극적인 스타들도 많았습니다. 어떤 분들이 있었는지 돌아볼까요?
출처: SNL 코리아
2013년 톰 히들스턴이 SNL 코리아에 출연합니다. ‘토르 : 다크월드’ 내한차 한국에 방문했던 그는,
출처: SNL 코리아
SNL의 ‘층간소음 공익광고’ 에프소등였는데요. 우선 등장부터 ‘직렬 5기통’ 댄스를 추었구요.
출처: SNL 코리아
욕쟁잉 할머니에게 층간소음을 항의하다가 젖꼭지를 꼬집히는 굴욕을 당했었…. (지못미 ㅜㅜ)
출처: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2017년에 KBS 2TV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매즈 미켈슨이 깜짝 출연했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케실리우스는 MCU의 짧지 않은 역사 속에서 가장 매력적인 악당으로 회자되는 캐릭터였지요.
출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그는 또 다른 할리우드 스타 스티븐 연이 윌리엄과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장실로 찾아왔어요. 그는 윌리엄과 따듯한 하이파이브를 나누는 등 따듯한 시간을 보냈지요.
출처: MBC 무한도전
국내 예능에 출연할 할리우드 스타 중 가장 강렬했던 기억으로 남아있는 것은 역시 잭블랙입니다.
출처: MBC 무한도전
‘무한도전’에 출연한 잭 불랙은 범접할 수 없는 저세상 텐션으로 최고의 에피소드를 완성했었지요. 더불어 멤버들과 호형호제하며 엄청난 친화력을 자랑했습니다.
출처: MBC 무한도전
그리고 2017년 무한도전의 할리우드 특집에 재회 했었지요? 바쁜 스케쥴 중에도 시간을 쪼개 멤버들을 찾아온 그는 다시 한번 신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출처: KBS 아침마당
그런데 지난 2011년 KBS 아침마당에 할리우드의 신사 ‘리처드 기어’가 출연했었던 사실 아시나요?
출처: KBS 아침마당
불교에 심취해 있는 그의 사진전 ‘순례의 길’을 위해 내한했었는데요. 다른 프로그램도 아니, ‘아침마당’이라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참고로 아침마당은 생방송이에요.
출처: 우리결혼했어요
유독 한국 예능에 자주 출연했던 클로이 모레츠입니다. 우선 ‘우리 결혼했어요’와 ‘나 혼자 산다’의 에릭남 편에 출연했었구요.
출처: SNL 코리아
SNL에서는 한국말을 막장 드라마로 배운 외국인 며느리 역으로 출연했었지요. 색동 한복을 곱게 입고 출연한 클로이는 월세부터 시작하자는 남편 유세윤게 ‘김치 싸대기’를 날렸지요.
출처: SNL 코리아
그리고 얼굴에 점을 찍고 나타나서는 막장드라마 ‘아내의 유혹’을 페러디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tvN 문제적남자
2016년엔 ‘문제적 남자’에도 출연했었는데요. 어려운 문제도 척척 풀어낸 그녀는 정치에 대한 뚜렷한 소신을 밝히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어요.
출처: 맛있는 녀석들
가장 최근에는 메간 폭스의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했습니다.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홍보를 위한 내한이었구요.
출처: 맛있는 녀석들
새우죽과 김치갱죽에 김치를 올려먹는등 제대로 된 한국식 먹방을 체험하고 갔습니다.
출처: 라이언 레이놀즈 인스타그램
평소에도 ‘데드풀’과 크게 다르지 않은 입답을 과시하는 라이언 레이놀즈인데요. ‘런닝맨’ 출연이 확정되면 또 역대급 회차가 되겠습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