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오는 '자스민 공주'

조회수 2019. 10. 20. 16:1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찰리스 엔젤스에서도 당차고 멋진 여성
출처: 영화 '알라딘'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실사화 한 ‘알라딘’은 국내에서 1000만 관객을 넘어서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처: 나오미 스콧 인스타그램
특히, 나오미 스콧이 연기한 자스민 공주는, 자주적이고 진취적인 캐릭터로 기존 ‘공주’들과 확실히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영화 '알라딘'
‘Dream Big, Princess’라는 캠페인 속에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여성상을 제시하고 있는 디즈니가 가장 공을 들인 캐릭터이기도 하지요.
출처: 매거진 바자 / 나오미 스콧 인스타그램
‘알라딘’의 성공이후, 각종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나오미 스콧입니다.
출처: 나오미 스콧의 앨범 'Invisible Division'
게다가 뮤지션으로도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나오미 스콧입니다.
출처: 영화 '찰리스 엔젤스'
나오미 스콧의 차기작은 ‘찰리스 엔젤스’인데요. 사실 원작 영화 ‘미녀 삼총사’는 여성을 상품화했다는 비난에서 자유로운 작품은 아니었지요.
출처: 영화 '찰리스 엔젤스'
그런데 할리우드에서 가장 격하게 성평등 운동에 앞장서는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같이 캐스팅 되었고
출처: 영화 '찰리스 엔젤스' 촬영현장영화 '찰리스 엔젤스'
자기자신이 가장 전형적인 금발 미녀 배우임에도, 한편으로 그런 전형을 깨는데 앞장섰던 엘리자베스 뱅크스가 메가폰을 잡은 영화인 만큼, 지금까지와는 다른 분위기의 시리즈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영화 '찰리스 엔젤스'
나오미 스콧이 여기에서 맡은 역할은 3명의 엔젤 중, ‘엘레나 허블린’인데요. ‘자스민 공주’ 만큼이나, 활발하고 당찬모습의 캐릭터를 기대해 볼 만 하겠습니다.
출처: 영화 '찰리스 엔젤스'
트레일러에서 훔쳐보는 나오미 스콧의 스타일 역시 벌써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영화 '찰리스 엔젤스'
‘찰리스 엔젤스’는 오는 11월 15일(북미기준) 개봉할 예정입니다. ‘자스민 공주’를 뛰어넘는 멋진 캐릭터를 기대해봅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